고장난 MegaPixel 모니터 가져가실분~
이름:
김태명
[수정]
2010-11-01 17:29:03
저희 집에 고장난 MegaPixel Display가 하나 있습니다.
고장난지 오래돼서 안에 PC를 넣어서 개조해볼려고 뒀다가
한번 뜯어보고 여의치가 않아 버리긴 아까워
이글을 써봅니다.
혹시 필요하신분 있으시면 연락주시면 드릴께요.
와서 가져가셔야 합니다. 여기는 왕십리 근처 응봉삼거리 입니다.
011-9700-팔오일사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10-11-02 23:33:50
김태명님, 반갑습니다.
레어 아이템인 MegaPixel 모니터를 가지고 계시는군요. 저도 NeXTcube랑 MegaPixel 모니터가 하나 있습니다. MacBook에 밀려 몇년째 부팅 한 번 못해보고 장식용으로 가지고 있기는 하지만요. 처음 나온지 20년이 지났지만, 아직도 감탄을 자아내게 하는 디자인입니다. 비록 고장났다고는 하지만 소장가치는 충분하다고 봅니다. 관심있는 분은 득템하시길 바랍니다.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782
onion
2011-03-05
5173
에구에구.. rhapsody 5.6은 걍 포기 하렵니다..-.-;
(2)
781
쟈니아빠
2011-05-12
4507
[질문] NeXTstation 모니터 관련 문의드립니다.
(4)
780
kango
2010-02-07
9514
[참고] 보유 Sun장비및 소프트웨어 리스트
(17)
779
capri91
2010-02-05
7146
[알림]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10)
778
capri91
2011-03-14
5703
[소개] 2011년 3월 2일 Apple Special Event
777
capri91
2010-08-26
15236
[개발] iPhone Quake Patch v1.6
(2)
776
capri91
2011-02-03
4044
[알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775
onion
2011-01-18
10929
흠.. 성한사마.... 홋선사마와 연락을 취할 방법이 있을까요?
(13)
774
onion
2011-01-20
4219
헉 모바일 페이지도 있으셨던건가요?
(4)
773
onion
2011-01-15
4282
설마하니.. 성한사마 g4머신은 없으시겠죠?....
(2)
772
onion
2010-12-24
4163
클스마스 잘 보내시고.. 따듯한 연말되십셔~
(1)
771
김태명
2010-11-01
4392
고장난 MegaPixel 모니터 가져가실분~
(1)
770
capri91
2010-10-30
5039
[소개] 2010년 10월 20일 Apple Special Event
769
duke
2010-06-18
4861
hp ux cd,sun solalis cd 분양부탁드려요~~~
(3)
768
capri91
2010-09-03
5021
[소개] 2010년 9월 1일 Apple Special Event
[1]
[2]
[3]
[4]
[5]
[6]
[7]
[8]
[9]
[1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