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 성한사마.... 홋선사마와 연락을 취할 방법이 있을까요?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11-01-18 19:35:03
아니면 이전에 한글입력기 만들던곳에서 일하시던 분들도 괜찮을거같은데말입니다.
웬지 요즘와서 이런저런 정보들을 보고있는데...
뭔가 mac os X도 커지다보니 정보가 와전되는게 있는거같습니다.
그래서 작게나마 연재기사형식(?)으로 그걸 다시 써보는 일을 할까하는데
(개인블로그에)
그 당시 한국의 환경을 잘 아시던분이 있었으면 해서요..
지방 신문사의 경우는 virtuoso등을 사용해서 편집을 하던곳도 있다고 했었는데
그런것들에 대한 정보를 같이 기입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혹시 좋은 방법이 있으려나요?
제가 할수있는건 하겠지만
정보가 좀 모자르는건 사실입니다...^.^;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11-01-19 16:57:35
아마 신명에 있었던 홍렬이형, 종완이형이 잘 알거예요. 한번 연락해보세요. ^^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1-01-19 23:38:02
아.. 신명시스템이었군요..(이름이 기억이 안났...)
흠.. 연락은 어떤 방식으로 하면 될려나요?
제가 그 두분을 잘 몰라서..@.@;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11-01-20 14:59:17
홍렬이형은 알고 있지 않나요? 홍렬이형 이메일 주소는
h____@n____.co.kr
^^
PS. 보신 거 같으니 이멜 주소는 지웁니다~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1-01-21 17:43:45
헉.. 이멜주소 아직 못봤는데......
사이트부터 만들고 보내드릴까 하여.......(덜덜)
http://nextstep.onionmixer.net
일단 저질러놨습니다.
사실 저 혼자할게 아니라 정보를 올릴 마음이 있으신 분이라면
같이 운영할 요량으로 만든겁니다만.....
혹시 생각이 있으시다면 조금의 도움을 주실 수 있을까요?
당시 next member들의 모임얘기도 괜찮습니다만..^.^;
(저야 판만 만든거니깐요)
혹시 email 한번 더 부탁드릴 수 있을까요?
이번에는 제 email로 보내주셔도 됩니다..@.@;
onionmixer 골뱅이 쥐메일 닷 컴
의견 있으시면 역시 잘 부탁드립니다....
그냥 나와있는 테마로 대충 올린거라 조금 성의가 없어보여도...
.......................
살려주세요..(풀썩)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11-01-21 21:23:22
이메일 주소 다시 올렸습니다. 며칠 있다 지울 예정이니 메모해 놓으세요.
요즘 여러 사이트를 만드느라 바쁘시군요. 사이트 깔끔하네요. ^^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1-01-21 22:27:50
메모했습니다. 지우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D
여러사이트 만든다기보다는.. 밀린알바(?)하는 기분이랄까요..
그동안 마음만먹고 행동에 옮기지 못했던것들을
열심히 해보고 있는중입니다 :D
--------------------------------------------------
일단 email은 드렸습니다..
안되면 별수없죠뭐.. 혼자라도 꾸역꾸역 ㅋㅋㅋ
--------------------------------------------------
어.. email에서 보냈는데 email이 반송되었어요...(덜덜)
뭔가 DNS쪽에 오류가 있다고 나오네요...
혹시 말을 좀 전달해주실 수 있으실런지요....
email보낸 내용을 게시판에 전문을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꾸벅)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11-01-22 00:53:47
이건 지멜 주소입니다. 지멜 주소로도 안되면 제가 대신 보내드릴께요. 이멜 전문 올리신 건 일단 지웠습니다. 나중에 결과 알려주세요.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1-01-22 10:23:59
이메일 보냈습니다~ 지멜주소 지우셔도 될듯염....^.^;
결과 나오는대로 말씀드리겠습니다 :D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1-01-24 15:54:39
아무래도 마음이 동하시지 않으시는거같네요..^.^;
뭐 어케든되겠죠.
이래저래 신경쓰이게 만들어드려 죄송합니다..(꾸벅)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11-01-24 18:44:57
홍렬이형도 글쓰는거 별로 즐기지 않는 편이죠. 그러고 보니 저도 비슷하네요. 심지어 제 홈페이지도 글쓰기 귀찮아 댓글만 다는 편이니 말이예요. ^^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1-01-25 05:56:43
저라고 딱히 틀릴리야 있겠습니까 ㅎㅎㅎ
다만 게을러지지 않기위한..살아있을때 해보고싶은것들중 하나라 한것뿐이죠. :D
급하게 마음 안먹습니다. 천천히 할려구요 :D
이름: 박영수
[삭제]
[수정]
2011-02-01 15:29:45
정말 대단하신 일을 시작하시는 것 같습니다. 저도 NeXT 컴퓨터와 NeXTSTEP에 대해 정리해서 글을 써보고자
마음 먹은지 10년 됐는데.. 지금도 마음만...^^
꼭 예전의 노스텔지어를 느낄 수 있고
훌륭하고 오래도록 기억되는 멋진 글들이 모인 웹 페이지 기대하겠습니다.
^^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1-02-02 16:00:58
박영수님 혹시 생각이 있으시다면 같이 블로그를 꾸려보는건 어떨까요?
저도 admin계정은 놔두고 publisher로 글을 쓰고있습니다.
publisher account 하나 드릴까요?
뭐 비정기적 웹진형태도 괜찮지 않겠습니까? :D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782
onion
2011-03-05
5173
에구에구.. rhapsody 5.6은 걍 포기 하렵니다..-.-;
(2)
781
쟈니아빠
2011-05-12
4507
[질문] NeXTstation 모니터 관련 문의드립니다.
(4)
780
kango
2010-02-07
9514
[참고] 보유 Sun장비및 소프트웨어 리스트
(17)
779
capri91
2010-02-05
7146
[알림]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10)
778
capri91
2011-03-14
5703
[소개] 2011년 3월 2일 Apple Special Event
777
capri91
2010-08-26
15236
[개발] iPhone Quake Patch v1.6
(2)
776
capri91
2011-02-03
4044
[알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775
onion
2011-01-18
10929
흠.. 성한사마.... 홋선사마와 연락을 취할 방법이 있을까요?
(13)
774
onion
2011-01-20
4218
헉 모바일 페이지도 있으셨던건가요?
(4)
773
onion
2011-01-15
4281
설마하니.. 성한사마 g4머신은 없으시겠죠?....
(2)
772
onion
2010-12-24
4162
클스마스 잘 보내시고.. 따듯한 연말되십셔~
(1)
771
김태명
2010-11-01
4391
고장난 MegaPixel 모니터 가져가실분~
(1)
770
capri91
2010-10-30
5039
[소개] 2010년 10월 20일 Apple Special Event
769
duke
2010-06-18
4861
hp ux cd,sun solalis cd 분양부탁드려요~~~
(3)
768
capri91
2010-09-03
5021
[소개] 2010년 9월 1일 Apple Special Event
[1]
[2]
[3]
[4]
[5]
[6]
[7]
[8]
[9]
[1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