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NeXTstation 모니터 관련 문의드립니다.
이름: 쟈니아빠 [수정] 2011-05-12 15:25:27
안녕하세요.

궁금한 것이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

모노 머신에 컬러 LCD(SOG 지원목록에 있는) 모니터를 연결(13w3젠더)하면 화면이 잘 나올까요?

'-'?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1-05-13 13:42:42
vsync던가? 일단 지원하는거면 나오기는 할겁니다.
(설마 안나오겠...-.-)
이름: 쟈니아빠[삭제] [수정] 2011-05-13 15:01:19
답변감사합니다.~~~~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11-05-13 15:07:12
컬러 머신은 연결 가능한데요, 모노 머신은 해보기 전엔 알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구글링으로 찾아봐도 모노 머신은 시도해본 사람이 없는 것 같습니다.
이름: 쟈니아빠[삭제] [수정] 2011-05-13 19:22:18
네, 검색해도 컬러머신 밖에는 검색이 안되서요....T_T
모험을 해봐야겠네요 ㅋ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782onion2011-03-055173   에구에구.. rhapsody 5.6은 걍 포기 하렵니다..-.-; (2)
781쟈니아빠2011-05-124507   [질문] NeXTstation 모니터 관련 문의드립니다. (4)
780kango2010-02-079513   [참고] 보유 Sun장비및 소프트웨어 리스트 (17)
779capri912010-02-057145   [알림]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10)
778capri912011-03-145702   [소개] 2011년 3월 2일 Apple Special Event
777capri912010-08-2615235   [개발] iPhone Quake Patch v1.6 (2)
776capri912011-02-034043   [알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775onion2011-01-1810928   흠.. 성한사마.... 홋선사마와 연락을 취할 방법이 있을까요? (13)
774onion2011-01-204218   헉 모바일 페이지도 있으셨던건가요? (4)
773onion2011-01-154281   설마하니.. 성한사마 g4머신은 없으시겠죠?.... (2)
772onion2010-12-244162   클스마스 잘 보내시고.. 따듯한 연말되십셔~ (1)
771김태명2010-11-014391   고장난 MegaPixel 모니터 가져가실분~ (1)
770capri912010-10-305039   [소개] 2010년 10월 20일 Apple Special Event
769duke2010-06-184861   hp ux cd,sun solalis cd 분양부탁드려요~~~ (3)
768capri912010-09-035021   [소개] 2010년 9월 1일 Apple Special Event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