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NeXTstation 모니터 관련 문의드립니다.
이름:
쟈니아빠
[수정]
2011-05-12 15:25:27
안녕하세요.
궁금한 것이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
모노 머신에 컬러 LCD(SOG 지원목록에 있는) 모니터를 연결(13w3젠더)하면 화면이 잘 나올까요?
'-'?
-----------------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1-05-13 13:42:42
vsync던가? 일단 지원하는거면 나오기는 할겁니다.
(설마 안나오겠...-.-)
이름: 쟈니아빠
[삭제]
[수정]
2011-05-13 15:01:19
답변감사합니다.~~~~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11-05-13 15:07:12
컬러 머신은 연결 가능한데요, 모노 머신은 해보기 전엔 알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구글링으로 찾아봐도 모노 머신은 시도해본 사람이 없는 것 같습니다.
이름: 쟈니아빠
[삭제]
[수정]
2011-05-13 19:22:18
네, 검색해도 컬러머신 밖에는 검색이 안되서요....T_T
모험을 해봐야겠네요 ㅋ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782
onion
2011-03-05
5173
에구에구.. rhapsody 5.6은 걍 포기 하렵니다..-.-;
(2)
781
쟈니아빠
2011-05-12
4507
[질문] NeXTstation 모니터 관련 문의드립니다.
(4)
780
kango
2010-02-07
9513
[참고] 보유 Sun장비및 소프트웨어 리스트
(17)
779
capri91
2010-02-05
7145
[알림]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10)
778
capri91
2011-03-14
5702
[소개] 2011년 3월 2일 Apple Special Event
777
capri91
2010-08-26
15235
[개발] iPhone Quake Patch v1.6
(2)
776
capri91
2011-02-03
4043
[알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775
onion
2011-01-18
10928
흠.. 성한사마.... 홋선사마와 연락을 취할 방법이 있을까요?
(13)
774
onion
2011-01-20
4218
헉 모바일 페이지도 있으셨던건가요?
(4)
773
onion
2011-01-15
4281
설마하니.. 성한사마 g4머신은 없으시겠죠?....
(2)
772
onion
2010-12-24
4162
클스마스 잘 보내시고.. 따듯한 연말되십셔~
(1)
771
김태명
2010-11-01
4391
고장난 MegaPixel 모니터 가져가실분~
(1)
770
capri91
2010-10-30
5039
[소개] 2010년 10월 20일 Apple Special Event
769
duke
2010-06-18
4861
hp ux cd,sun solalis cd 분양부탁드려요~~~
(3)
768
capri91
2010-09-03
5021
[소개] 2010년 9월 1일 Apple Special Event
[1]
[2]
[3]
[4]
[5]
[6]
[7]
[8]
[9]
[1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