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 謹弔 - 큰 별이 졌습니다. 하늘도 울고 나도 웁니다
이름: capri91
[수정]
2009-05-23 22:44:00
슬프고 안타깝고 분노하고 어이상실 중입니다.
제가 존경하는 분이 그렇게 가셨다는 것이 한스럽고...
쥐새끼는 아직도 1367일이나 남았다는 사실이 고통스럽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9-06-03 00:24:25
출처:
My Hero - 노무현 전 대통령님 추모 티셔츠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9-08-18 14:37:43
민주주의를 상징했던 또 하나의 별이 졌습니다.
대한민국의 미래가 더욱 어두워졌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752
onion
2009-12-28
4206
하여간에 삽질은 하면 안되는듯...
751
onion
2009-12-24
6464
vmware용 openstep video driver가 새버전이 나왔습니다.
(6)
750
kango
2009-12-13
6129
SoftPC3.0 Prof/Window for NeXT License String(직접구매)
(7)
749
onion
2009-12-24
8243
osx용 mplayer osx extended...완전 쩌는군요....-.-=b
(1)
748
서지환
2009-12-23
7611
야후 옥션에 올라온 NeXT 특별 세트
(5)
747
kango
2009-12-17
5055
TIFFanyII LicenseString 찾았어요~(shawcomputing펌)
(2)
746
kango
2009-12-01
5571
성한님 HangulFE.pkg와 SMHangulFE.pkg 차이점이 무엇이죠?
(10)
745
kango
2009-12-03
5756
Rhapsody DR2 for PPC 를 구했습니다.(어디다가 써야할지..)
(5)
744
kango
2009-11-25
7423
RhapsodyDR2이 인식하는 CDROM/FDD 파일시스템 및 기타 ISO image만들기
(5)
743
kango
2009-11-18
5632
5년만에 안부인사 해봅니다.^^
(4)
742
onion
2009-10-21
5263
놀래라......-.-;
(3)
741
LineRoh
2009-09-13
5516
코어 듀오
(15)
740
capri91
2009-09-10
6069
[소개] 2009년 9월 9일 Apple Special Event
739
onion
2009-08-23
5034
냐하하하 성한사마 축하해주세염..@.@;
(6)
738
capri91
2009-05-23
6830
[알림] ▶◀ 謹弔 - 큰 별이 졌습니다. 하늘도 울고 나도 웁니다
(2)
[1]
[2]
[3]
[4]
[5]
[6]
[7]
[8]
[9]
[1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