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 謹弔 - 큰 별이 졌습니다. 하늘도 울고 나도 웁니다
이름: capri91 [수정] 2009-05-23 22:44:00


슬프고 안타깝고 분노하고 어이상실 중입니다.

제가 존경하는 분이 그렇게 가셨다는 것이 한스럽고...

쥐새끼는 아직도 1367일이나 남았다는 사실이 고통스럽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9-06-03 00:24:25


출처: My Hero - 노무현 전 대통령님 추모 티셔츠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9-08-18 14:37:43


민주주의를 상징했던 또 하나의 별이 졌습니다.

대한민국의 미래가 더욱 어두워졌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752onion2009-12-284206   하여간에 삽질은 하면 안되는듯...
751onion2009-12-246464   vmware용 openstep video driver가 새버전이 나왔습니다. (6)
750kango2009-12-136129   SoftPC3.0 Prof/Window for NeXT License String(직접구매) (7)
749onion2009-12-248243   osx용 mplayer osx extended...완전 쩌는군요....-.-=b (1)
748서지환2009-12-237611   야후 옥션에 올라온 NeXT 특별 세트 (5)
747kango2009-12-175055   TIFFanyII LicenseString 찾았어요~(shawcomputing펌) (2)
746kango2009-12-015571   성한님 HangulFE.pkg와 SMHangulFE.pkg 차이점이 무엇이죠? (10)
745kango2009-12-035756   Rhapsody DR2 for PPC 를 구했습니다.(어디다가 써야할지..) (5)
744kango2009-11-257423   RhapsodyDR2이 인식하는 CDROM/FDD 파일시스템 및 기타 ISO image만들기 (5)
743kango2009-11-185632   5년만에 안부인사 해봅니다.^^ (4)
742onion2009-10-215263   놀래라......-.-; (3)
741LineRoh2009-09-135516   코어 듀오 (15)
740capri912009-09-106069   [소개] 2009년 9월 9일 Apple Special Event
739onion2009-08-235034   냐하하하 성한사마 축하해주세염..@.@; (6)
738capri912009-05-236830   [알림] ▶◀ 謹弔 - 큰 별이 졌습니다. 하늘도 울고 나도 웁니다 (2)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