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ftPC3.0 Prof/Window for NeXT License String(직접구매)
이름: kango [수정] 2009-12-13 22:04:57
안녕하세요? 이런글 올려도 되는지 모르겠는데요

자료 한곳에 모으는 차원에서 올립니다.

(성한님 문제가 되면 삭제하셔도 무방합니다)


MustHave에 SoftPC4.0이 있지만 LicenseString은 없더군요.

제가 이전 버전인

  - SoftPC3.0 Professional for NeXT
  - SoftPC3.0 Window for NeXT

License String을 올립니다

제가 직접 구매했으닌깐 문제가 될껀 없을꺼예요

(300불 주고 산거닌깐요!)

SoftPC3.0 Window
Auth Code: A1313E96
Lic No: WDN-4110-00001032-0001

SoftPC3.0 Professional
Auth Code: 19675F4C
Lic No: N30-4100-00001451-0001

입니다.


SoftPC3.0 pkg는 필요하신분 저한테 메일주시면

메일로 보내드릴께요~

(사이즈 얼마 안되요~)

수고하세요~


* 참! 성한님 제가 쓴글 이름을 "kango"로 싹 다 바꿀려고 보니

  15일전에만 수정할 수 있더군요

  죄송한데요 이전꺼 제가 쓴글 작성자를 이름말고 영문 "kango"로 좀 바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름: kango[삭제] [수정] 2009-12-13 22:17:38
참! 여러분들 vmware 6.0.x대에서는 atomic object VMwareFB 비디오 드라이버가 1280*1024이상 지원합니다. vmware6.5때부터 1024*768까지만 되는 현상이 발생하는것 같아요

참고하세요~

(전 그래서 어쩔 수 없이 vmware6.0대로 현재 공부하고 있습니다.. 근데 정말 잼있네요.. 흐흐)
이름: kango[삭제] [수정] 2009-12-13 22:27:13
혹시 nextstep3.3j_user for RISC(SPARC/HP용) iso image파일 있으신분 kango97@empal.com으로 보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이것만 현재 못구하겠네요.
(제가 sparc20를 가지고 있어서 꼭 필요하거든요.. 3.3영문은 구했는데 3.3j버전은 못구하겠더라구요..)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9-12-15 17:00:59
직접 구매하신 SoftPC 라이센스를 공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NeXTSTEP용 어플 라이센스 정리해놓은 링크에 추가했습니다. ^^;

http://www.nextcube.org/board/browse/1111/2739/s/license

PS. 이전 글들의 작성자 이름을 영문으로 수정했습니다. 혹시 빠진 글이 있으면 다시 알려주세요.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9-12-15 17:11:20
NeXTSTEP 3.3J for SPARC and PA-RISC 디스크가 어딘가 있긴 할텐데요. 주말에 한 번 찾아보겠습니다. -.-a
이름: kango[삭제] [수정] 2009-12-15 17:59:02
성한님 수정 정말 감사드립니다. 제가 요즘 자료찾는다고 next 관련단어로 인터넷 검색을 하다보니 제 이름이 너무 많이 뜨네요. 흐흐. (nextcube.org가 검색에 꽤 많이 잡히네요~) 제 실명이 너무 노출되서 부탁드렸으니 정말 감사드립니다. (전 직장 후배들이 볼까봐 창피해서요^^)

성한님! nextstep3.3j_user for RISC 꼭 찾아주세요.^^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9-12-26 23:27:00
kango97@empal.com 주소로 메일 보내 드렸습니다. 확인해 보세요. ^^;
이름: kango[삭제] [수정] 2009-12-27 00:34:01
성한님!! 정말고맙습니다~ 아.. 드디어 제 sparc20에도 nextstep33j를깔아 볼수 있겠네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다운로드 잘받았습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752onion2009-12-284206   하여간에 삽질은 하면 안되는듯...
751onion2009-12-246464   vmware용 openstep video driver가 새버전이 나왔습니다. (6)
750kango2009-12-136129   SoftPC3.0 Prof/Window for NeXT License String(직접구매) (7)
749onion2009-12-248242   osx용 mplayer osx extended...완전 쩌는군요....-.-=b (1)
748서지환2009-12-237610   야후 옥션에 올라온 NeXT 특별 세트 (5)
747kango2009-12-175054   TIFFanyII LicenseString 찾았어요~(shawcomputing펌) (2)
746kango2009-12-015570   성한님 HangulFE.pkg와 SMHangulFE.pkg 차이점이 무엇이죠? (10)
745kango2009-12-035755   Rhapsody DR2 for PPC 를 구했습니다.(어디다가 써야할지..) (5)
744kango2009-11-257422   RhapsodyDR2이 인식하는 CDROM/FDD 파일시스템 및 기타 ISO image만들기 (5)
743kango2009-11-185631   5년만에 안부인사 해봅니다.^^ (4)
742onion2009-10-215262   놀래라......-.-; (3)
741LineRoh2009-09-135515   코어 듀오 (15)
740capri912009-09-106068   [소개] 2009년 9월 9일 Apple Special Event
739onion2009-08-235033   냐하하하 성한사마 축하해주세염..@.@; (6)
738capri912009-05-236829   [알림] ▶◀ 謹弔 - 큰 별이 졌습니다. 하늘도 울고 나도 웁니다 (2)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