냐하하하 성한사마 축하해주세염..@.@;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9-08-23 14:30:08
.........
질렀습니다 G5머신...
램도 6.5G..(계산법이 좀 묘하기는 합니다만..-.-)
mac os X 10.5 깔아보니 날아다니더군요..(하하하하하)
웬지 main desktop을 이걸로 바꾸고싶은 충동이..(ㄷㄷㄷ)
앞으로는 apple의 지원도 확확 줄어들겠지만...
버텨보렵니다..(빠쌰)
...........
..............
맞아요.. 자랑할려고왔어요...(먼산)
이제 mac os X server 초기버전(랩소디)만 구하면..
욕구충전완료!!!(ㄷㄷㄷ)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9-08-24 17:37:38
양파님, 오랜만에 오셔서 염장질이시군요. -.-;
그런데 Snow Leopard부터는 PPC 지원이 쫑~인뎁쇼. 담달이면 눈표범이 나올 시점에 어찌 PPC를 입양하셨는지... Rhapsody 삽질을 하실 요량이면 불가피한 선택이긴 합니다만...
새 아이의 입양을 축하드립니다. ^^;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09-08-24 22:32:33
그러게요.... 어플은 기대하지 않으니.. 그래도 os는 지원해줬으면 했는데..(울먹)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9-08-26 21:20:33
드디어 낼 모레면 Snow Leopard가 발매되는군요.
G5 머신을 가진 양파님은 큰 기대가 없으시겠지만, MacBook을 가진 저는 기대가 큽니다. ^^;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09-08-26 23:51:34
크흑.......여...........염장이 이런데서..(풀썩)
하지만 버그 많다고해서.. 별 기대 안되고있..(응?)
뭐 성능후달리면 linux깔죠뭐..(랄라라)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9-08-27 00:10:34
원래 처음 버젼은 자잘한 버그들이 있기 마련이죠. 그래서 저도 Mac OS X 10.6.1 나오면 그때 업그레이드 할 예정입니다~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09-08-31 03:49:09
업글이 가능한 성한사마가 조금은 부럽..(쿨럭)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752
onion
2009-12-28
4206
하여간에 삽질은 하면 안되는듯...
751
onion
2009-12-24
6464
vmware용 openstep video driver가 새버전이 나왔습니다.
(6)
750
kango
2009-12-13
6129
SoftPC3.0 Prof/Window for NeXT License String(직접구매)
(7)
749
onion
2009-12-24
8243
osx용 mplayer osx extended...완전 쩌는군요....-.-=b
(1)
748
서지환
2009-12-23
7611
야후 옥션에 올라온 NeXT 특별 세트
(5)
747
kango
2009-12-17
5055
TIFFanyII LicenseString 찾았어요~(shawcomputing펌)
(2)
746
kango
2009-12-01
5571
성한님 HangulFE.pkg와 SMHangulFE.pkg 차이점이 무엇이죠?
(10)
745
kango
2009-12-03
5756
Rhapsody DR2 for PPC 를 구했습니다.(어디다가 써야할지..)
(5)
744
kango
2009-11-25
7423
RhapsodyDR2이 인식하는 CDROM/FDD 파일시스템 및 기타 ISO image만들기
(5)
743
kango
2009-11-18
5632
5년만에 안부인사 해봅니다.^^
(4)
742
onion
2009-10-21
5263
놀래라......-.-;
(3)
741
LineRoh
2009-09-13
5516
코어 듀오
(15)
740
capri91
2009-09-10
6069
[소개] 2009년 9월 9일 Apple Special Event
739
onion
2009-08-23
5034
냐하하하 성한사마 축하해주세염..@.@;
(6)
738
capri91
2009-05-23
6829
[알림] ▶◀ 謹弔 - 큰 별이 졌습니다. 하늘도 울고 나도 웁니다
(2)
[1]
[2]
[3]
[4]
[5]
[6]
[7]
[8]
[9]
[1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