냐하하하 성한사마 축하해주세염..@.@;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9-08-23 14:30:08
.........

질렀습니다 G5머신...

램도 6.5G..(계산법이 좀 묘하기는 합니다만..-.-)

mac os X 10.5 깔아보니 날아다니더군요..(하하하하하)

웬지 main desktop을 이걸로 바꾸고싶은 충동이..(ㄷㄷㄷ)

앞으로는 apple의 지원도 확확 줄어들겠지만...

버텨보렵니다..(빠쌰)
...........
..............
맞아요.. 자랑할려고왔어요...(먼산)

이제 mac os X server 초기버전(랩소디)만 구하면..
욕구충전완료!!!(ㄷㄷㄷ)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9-08-24 17:37:38
양파님, 오랜만에 오셔서 염장질이시군요. -.-;

그런데 Snow Leopard부터는 PPC 지원이 쫑~인뎁쇼. 담달이면 눈표범이 나올 시점에 어찌 PPC를 입양하셨는지... Rhapsody 삽질을 하실 요량이면 불가피한 선택이긴 합니다만...

새 아이의 입양을 축하드립니다.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9-08-24 22:32:33
그러게요.... 어플은 기대하지 않으니.. 그래도 os는 지원해줬으면 했는데..(울먹)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9-08-26 21:20:33
드디어 낼 모레면 Snow Leopard가 발매되는군요.

G5 머신을 가진 양파님은 큰 기대가 없으시겠지만, MacBook을 가진 저는 기대가 큽니다.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9-08-26 23:51:34
크흑.......여...........염장이 이런데서..(풀썩)

하지만 버그 많다고해서.. 별 기대 안되고있..(응?)

뭐 성능후달리면 linux깔죠뭐..(랄라라)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9-08-27 00:10:34
원래 처음 버젼은 자잘한 버그들이 있기 마련이죠. 그래서 저도 Mac OS X 10.6.1 나오면 그때 업그레이드 할 예정입니다~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9-08-31 03:49:09
업글이 가능한 성한사마가 조금은 부럽..(쿨럭)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752onion2009-12-284206   하여간에 삽질은 하면 안되는듯...
751onion2009-12-246464   vmware용 openstep video driver가 새버전이 나왔습니다. (6)
750kango2009-12-136129   SoftPC3.0 Prof/Window for NeXT License String(직접구매) (7)
749onion2009-12-248243   osx용 mplayer osx extended...완전 쩌는군요....-.-=b (1)
748서지환2009-12-237611   야후 옥션에 올라온 NeXT 특별 세트 (5)
747kango2009-12-175055   TIFFanyII LicenseString 찾았어요~(shawcomputing펌) (2)
746kango2009-12-015571   성한님 HangulFE.pkg와 SMHangulFE.pkg 차이점이 무엇이죠? (10)
745kango2009-12-035756   Rhapsody DR2 for PPC 를 구했습니다.(어디다가 써야할지..) (5)
744kango2009-11-257423   RhapsodyDR2이 인식하는 CDROM/FDD 파일시스템 및 기타 ISO image만들기 (5)
743kango2009-11-185632   5년만에 안부인사 해봅니다.^^ (4)
742onion2009-10-215263   놀래라......-.-; (3)
741LineRoh2009-09-135516   코어 듀오 (15)
740capri912009-09-106069   [소개] 2009년 9월 9일 Apple Special Event
739onion2009-08-235034   냐하하하 성한사마 축하해주세염..@.@; (6)
738capri912009-05-236829   [알림] ▶◀ 謹弔 - 큰 별이 졌습니다. 하늘도 울고 나도 웁니다 (2)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