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래라......-.-;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9-10-21 11:17:17
메인화면이 바뀌어서.. 해킹당하신줄 알았음다...-.-;
깜딱이야....
모처럼 리뉴얼하셨군요!!!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9-10-21 15:31:29
리뉴얼이라 할 것까지는 없고, 웹브라우저와 iPod touch에서 보이는 메인 화면만 바꿨을 뿐입니다. 부끄럽지만 후원 버튼을 달았구요. ^^;
PS. 양파님 오피스텔 사진은 아늑해 보이는군요. 잘 지내시죠?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09-10-22 12:36:58
저야 뭐 그럭저럭...
폐인과 백수의 mix된 생활을 보내고있습니다 ㅎㅎㅎ
뭐랄까.. 이제는 강사 안하시고 개발자 하신다고해도 믿을듯...
프로젝트 릴리즈용 게시판을 하나 따로 빼는건 어떨까염?..@.@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9-10-22 13:41:36
별도 게시판 만들기 귀찮아서 메인 화면을 바꾼 건데요... ^^;
PS. iPod touch에서 글을 쓰니 오타 고치느라 시간이 더 걸리는군요. 아직 자판 적응이 안되서리...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752
onion
2009-12-28
4206
하여간에 삽질은 하면 안되는듯...
751
onion
2009-12-24
6464
vmware용 openstep video driver가 새버전이 나왔습니다.
(6)
750
kango
2009-12-13
6129
SoftPC3.0 Prof/Window for NeXT License String(직접구매)
(7)
749
onion
2009-12-24
8243
osx용 mplayer osx extended...완전 쩌는군요....-.-=b
(1)
748
서지환
2009-12-23
7611
야후 옥션에 올라온 NeXT 특별 세트
(5)
747
kango
2009-12-17
5055
TIFFanyII LicenseString 찾았어요~(shawcomputing펌)
(2)
746
kango
2009-12-01
5571
성한님 HangulFE.pkg와 SMHangulFE.pkg 차이점이 무엇이죠?
(10)
745
kango
2009-12-03
5756
Rhapsody DR2 for PPC 를 구했습니다.(어디다가 써야할지..)
(5)
744
kango
2009-11-25
7423
RhapsodyDR2이 인식하는 CDROM/FDD 파일시스템 및 기타 ISO image만들기
(5)
743
kango
2009-11-18
5632
5년만에 안부인사 해봅니다.^^
(4)
742
onion
2009-10-21
5263
놀래라......-.-;
(3)
741
LineRoh
2009-09-13
5515
코어 듀오
(15)
740
capri91
2009-09-10
6068
[소개] 2009년 9월 9일 Apple Special Event
739
onion
2009-08-23
5033
냐하하하 성한사마 축하해주세염..@.@;
(6)
738
capri91
2009-05-23
6829
[알림] ▶◀ 謹弔 - 큰 별이 졌습니다. 하늘도 울고 나도 웁니다
(2)
[1]
[2]
[3]
[4]
[5]
[6]
[7]
[8]
[9]
[1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