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래라......-.-;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9-10-21 11:17:17
메인화면이 바뀌어서.. 해킹당하신줄 알았음다...-.-;

깜딱이야....

모처럼 리뉴얼하셨군요!!!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9-10-21 15:31:29
리뉴얼이라 할 것까지는 없고, 웹브라우저와 iPod touch에서 보이는 메인 화면만 바꿨을 뿐입니다. 부끄럽지만 후원 버튼을 달았구요. ^^;

PS. 양파님 오피스텔 사진은 아늑해 보이는군요. 잘 지내시죠?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9-10-22 12:36:58
저야 뭐 그럭저럭...
폐인과 백수의 mix된 생활을 보내고있습니다 ㅎㅎㅎ
뭐랄까.. 이제는 강사 안하시고 개발자 하신다고해도 믿을듯...
프로젝트 릴리즈용 게시판을 하나 따로 빼는건 어떨까염?..@.@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9-10-22 13:41:36
별도 게시판 만들기 귀찮아서 메인 화면을 바꾼 건데요... ^^;

PS. iPod touch에서 글을 쓰니 오타 고치느라 시간이 더 걸리는군요. 아직 자판 적응이 안되서리...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752onion2009-12-284206   하여간에 삽질은 하면 안되는듯...
751onion2009-12-246464   vmware용 openstep video driver가 새버전이 나왔습니다. (6)
750kango2009-12-136129   SoftPC3.0 Prof/Window for NeXT License String(직접구매) (7)
749onion2009-12-248243   osx용 mplayer osx extended...완전 쩌는군요....-.-=b (1)
748서지환2009-12-237611   야후 옥션에 올라온 NeXT 특별 세트 (5)
747kango2009-12-175055   TIFFanyII LicenseString 찾았어요~(shawcomputing펌) (2)
746kango2009-12-015571   성한님 HangulFE.pkg와 SMHangulFE.pkg 차이점이 무엇이죠? (10)
745kango2009-12-035756   Rhapsody DR2 for PPC 를 구했습니다.(어디다가 써야할지..) (5)
744kango2009-11-257423   RhapsodyDR2이 인식하는 CDROM/FDD 파일시스템 및 기타 ISO image만들기 (5)
743kango2009-11-185632   5년만에 안부인사 해봅니다.^^ (4)
742onion2009-10-215263   놀래라......-.-; (3)
741LineRoh2009-09-135515   코어 듀오 (15)
740capri912009-09-106068   [소개] 2009년 9월 9일 Apple Special Event
739onion2009-08-235033   냐하하하 성한사마 축하해주세염..@.@; (6)
738capri912009-05-236829   [알림] ▶◀ 謹弔 - 큰 별이 졌습니다. 하늘도 울고 나도 웁니다 (2)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