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ware용 openstep video driver가 새버전이 나왔습니다.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9-12-24 14:00:29
http://www.atomicobject.com/pages/VMWare+Display+Driver
아마도 크리스마스 선물이 아닐까 싶은데요...1024 해상도를 넘길 수 있는듯.
(발표 날자가 23일인걸보면..)
고해상도의 지원이 가능해졌다는것이 골자인듯합니다.
http://github.com/atomicobject/VMWareFB_OpenStep/
이쪽에는 소스코드까지 git repository의 형태로 공개되어있네요.
참으로 멋진일이 아닐까 합니다.
지원이 완전 중단되어버린 os의 vmware driver를 8년만에 update버전을 내놓다니..
멋진놈들..(크흙)
source code가 있으니... 능력있으신분들은 NeXTSTEP용으로도
driver를 내놓으실 수 있으시지 않을까합니다.
일단은 project builder용으로 되어있으니
구조도 맞지 않을까..하네요.. interface builder를 사용하는건 아니니 말이죠 ㅎㅎㅎ
요즘 한참 한삽 뜨고계신 모님(?)께 도움되지 않을까 해서 올려봅니다.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kango
[삭제]
[수정]
2009-12-24 21:01:30
와우~ 정말 희소식이네요. 현재 vmware6.0에서 1280*1024로하고 있는데 얼릉 vmware7에서 테스트 해봐야 겠어요. vmware7에서 되면 정말 좋을텐데. 참! 그리고 제가 좀 읽어보니 소스코드 수정해서 여러해상도를 만들 수 있다고 나와있네요. (1400*1050도 가능하겠습니다) 요즘 삽질 정말 잼있게 하고 있습니다. ^^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09-12-24 21:43:56
kango/안의 README등을 보니 은근 삽질 잘될듯... ㅎㅎㅎ
그나저나.. 저는 osx에 gtk를 cocoa base로 올리는 삽질을 해보고있는데 잘 안되네요...
오늘 저녁 안으로 해보고 안되면 gg나 칠까...합니다..(먼산)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9-12-27 01:02:15
정말 대단한 사람들입니다. OpenStep용 VMWare 드라이버가 업데이트 될 줄이야~ 자료실에 반드시 추가해야 될 파일이군요. 다운로드는 아래 주소에서 가능합니다.
http://www.nextcube.org/pub/MustHave/WinDogs/VMWareFB.1.1.0.I.bs.tar
http://www.nextcube.org/pub/MustHave/WinDogs/VMWareFB.1.1.0.README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09-12-27 01:43:39
벌써 올리셨군요... ㅋㅋㅋ
아.. 그러고보니.....
저도 sparc 버전 하나 주세염..(두근)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9-12-27 01:52:57
onionmixer 지메일 주소로 메일 보냈습니다. ^^;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09-12-28 05:47:47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752
onion
2009-12-28
4206
하여간에 삽질은 하면 안되는듯...
751
onion
2009-12-24
6464
vmware용 openstep video driver가 새버전이 나왔습니다.
(6)
750
kango
2009-12-13
6128
SoftPC3.0 Prof/Window for NeXT License String(직접구매)
(7)
749
onion
2009-12-24
8242
osx용 mplayer osx extended...완전 쩌는군요....-.-=b
(1)
748
서지환
2009-12-23
7610
야후 옥션에 올라온 NeXT 특별 세트
(5)
747
kango
2009-12-17
5054
TIFFanyII LicenseString 찾았어요~(shawcomputing펌)
(2)
746
kango
2009-12-01
5570
성한님 HangulFE.pkg와 SMHangulFE.pkg 차이점이 무엇이죠?
(10)
745
kango
2009-12-03
5755
Rhapsody DR2 for PPC 를 구했습니다.(어디다가 써야할지..)
(5)
744
kango
2009-11-25
7422
RhapsodyDR2이 인식하는 CDROM/FDD 파일시스템 및 기타 ISO image만들기
(5)
743
kango
2009-11-18
5631
5년만에 안부인사 해봅니다.^^
(4)
742
onion
2009-10-21
5262
놀래라......-.-;
(3)
741
LineRoh
2009-09-13
5515
코어 듀오
(15)
740
capri91
2009-09-10
6068
[소개] 2009년 9월 9일 Apple Special Event
739
onion
2009-08-23
5033
냐하하하 성한사마 축하해주세염..@.@;
(6)
738
capri91
2009-05-23
6829
[알림] ▶◀ 謹弔 - 큰 별이 졌습니다. 하늘도 울고 나도 웁니다
(2)
[1]
[2]
[3]
[4]
[5]
[6]
[7]
[8]
[9]
[1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