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FFanyII LicenseString 찾았어요~(shawcomputing펌)
이름: kango [수정] 2009-12-17 23:06:14
Caffeine Software의 TIFFanyII 2.404 LicenseString입니다

shawcomputing.net에 open 이 되어 있네요.

LicenseString: zfqdr57655v0xi


원본:
http://www.shawcomputing.net/resources/next/applications/caffeine/tiffany2/t2_license/TIFFany_II_1.html

* 성한님 LicenseString문서에 추가부탁합니다~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9-12-18 00:43:22
기존에 있던 TIFFany II v2.404 프리 라이센스에, kango님이 올려주신 라이센스를 하나 더 추가하였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www.nextcube.org/board/browse/1111/2739/s/license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9-12-18 00:57:49
허걱.. 이런 무서운분들..(덜덜)
웬지 이런식으로 모으다가는.. 양파컬렉션... 듀얼레이어 DVD되겠..(쿨럭)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752onion2009-12-284206   하여간에 삽질은 하면 안되는듯...
751onion2009-12-246464   vmware용 openstep video driver가 새버전이 나왔습니다. (6)
750kango2009-12-136129   SoftPC3.0 Prof/Window for NeXT License String(직접구매) (7)
749onion2009-12-248243   osx용 mplayer osx extended...완전 쩌는군요....-.-=b (1)
748서지환2009-12-237611   야후 옥션에 올라온 NeXT 특별 세트 (5)
747kango2009-12-175055   TIFFanyII LicenseString 찾았어요~(shawcomputing펌) (2)
746kango2009-12-015570   성한님 HangulFE.pkg와 SMHangulFE.pkg 차이점이 무엇이죠? (10)
745kango2009-12-035755   Rhapsody DR2 for PPC 를 구했습니다.(어디다가 써야할지..) (5)
744kango2009-11-257422   RhapsodyDR2이 인식하는 CDROM/FDD 파일시스템 및 기타 ISO image만들기 (5)
743kango2009-11-185631   5년만에 안부인사 해봅니다.^^ (4)
742onion2009-10-215262   놀래라......-.-; (3)
741LineRoh2009-09-135515   코어 듀오 (15)
740capri912009-09-106068   [소개] 2009년 9월 9일 Apple Special Event
739onion2009-08-235033   냐하하하 성한사마 축하해주세염..@.@; (6)
738capri912009-05-236829   [알림] ▶◀ 謹弔 - 큰 별이 졌습니다. 하늘도 울고 나도 웁니다 (2)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