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x용 mplayer osx extended...완전 쩌는군요....-.-=b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9-12-24 21:50:01
main pc가 아작나시는바람에...
main desktop을 임시로 ppc g5로 돌리고있습니다.
하드가 좀 구리기는 합니다만.... 일단은 그럭저럭 돌기는 도는군요 ㅎㅎㅎ
그래서 동영상을 보다보니 이런저런 player를 찾고있는데....
일단 vlc를 쓰다가.. 성한사마가 신경쓰시는 item중 하나인 perian도 써봤습니다만...
동영상 트래킹이 느려서.. 마음에 안들던 찰나에...
예에에에에에에에에전에 쓰던 mplayerosx가.. 좀 괜찮으려나..해서 찾아봤는데..
google code에 출품되신 mplayer버전이 있네요....@.@
트래킹도 빨라 넘기기도 좋고 가벼워서 완전소중하게 쓰려합니다..(울먹)
ppc에서는.. 최고인듯....
그러고보니.. intel용으로는 곰플도 나온다는 소리가 있던데....
이제 비주류를 좀 더 벗어나는건가요...(불끈)
개인적으로는 mplayer win버전보다는 나은듯...@.@;
-----새벽녘의 흡혈양파-----
ps. 무엇보다 mplayer가 마음에 드는건 osx에서 dual display를 쓸때 한쪽을 full screen으로 해놓은다음 다른쪽 스크린에서 뭔가 작업을할때 제 생각대로 동작을 한다는거죠 ㅎㅎㅎ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9-12-26 23:44:10
저주의 연말을 보내고 계시는군요. 삼가 조의를... ^^;
PS. Mac용 동영상 플레이어 중에서 Movist 어플도 괜찮습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752
onion
2009-12-28
4206
하여간에 삽질은 하면 안되는듯...
751
onion
2009-12-24
6464
vmware용 openstep video driver가 새버전이 나왔습니다.
(6)
750
kango
2009-12-13
6129
SoftPC3.0 Prof/Window for NeXT License String(직접구매)
(7)
749
onion
2009-12-24
8243
osx용 mplayer osx extended...완전 쩌는군요....-.-=b
(1)
748
서지환
2009-12-23
7610
야후 옥션에 올라온 NeXT 특별 세트
(5)
747
kango
2009-12-17
5054
TIFFanyII LicenseString 찾았어요~(shawcomputing펌)
(2)
746
kango
2009-12-01
5570
성한님 HangulFE.pkg와 SMHangulFE.pkg 차이점이 무엇이죠?
(10)
745
kango
2009-12-03
5755
Rhapsody DR2 for PPC 를 구했습니다.(어디다가 써야할지..)
(5)
744
kango
2009-11-25
7422
RhapsodyDR2이 인식하는 CDROM/FDD 파일시스템 및 기타 ISO image만들기
(5)
743
kango
2009-11-18
5631
5년만에 안부인사 해봅니다.^^
(4)
742
onion
2009-10-21
5262
놀래라......-.-;
(3)
741
LineRoh
2009-09-13
5515
코어 듀오
(15)
740
capri91
2009-09-10
6068
[소개] 2009년 9월 9일 Apple Special Event
739
onion
2009-08-23
5033
냐하하하 성한사마 축하해주세염..@.@;
(6)
738
capri91
2009-05-23
6829
[알림] ▶◀ 謹弔 - 큰 별이 졌습니다. 하늘도 울고 나도 웁니다
(2)
[1]
[2]
[3]
[4]
[5]
[6]
[7]
[8]
[9]
[1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