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x용 mplayer osx extended...완전 쩌는군요....-.-=b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9-12-24 21:50:01
main pc가 아작나시는바람에...

main desktop을 임시로 ppc g5로 돌리고있습니다.

하드가 좀 구리기는 합니다만.... 일단은 그럭저럭 돌기는 도는군요 ㅎㅎㅎ

그래서 동영상을 보다보니 이런저런 player를 찾고있는데....

일단 vlc를 쓰다가.. 성한사마가 신경쓰시는 item중 하나인 perian도 써봤습니다만...

동영상 트래킹이 느려서.. 마음에 안들던 찰나에...

예에에에에에에에에전에 쓰던 mplayerosx가.. 좀 괜찮으려나..해서 찾아봤는데..

google code에 출품되신 mplayer버전이 있네요....@.@

트래킹도 빨라 넘기기도 좋고 가벼워서 완전소중하게 쓰려합니다..(울먹)

ppc에서는.. 최고인듯....

그러고보니.. intel용으로는 곰플도 나온다는 소리가 있던데....

이제 비주류를 좀 더 벗어나는건가요...(불끈)

개인적으로는 mplayer win버전보다는 나은듯...@.@;

-----새벽녘의 흡혈양파-----

ps. 무엇보다 mplayer가 마음에 드는건 osx에서 dual display를 쓸때 한쪽을 full screen으로 해놓은다음 다른쪽 스크린에서 뭔가 작업을할때 제 생각대로 동작을 한다는거죠 ㅎㅎㅎ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9-12-26 23:44:10
저주의 연말을 보내고 계시는군요. 삼가 조의를... ^^;

PS. Mac용 동영상 플레이어 중에서 Movist 어플도 괜찮습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752onion2009-12-284206   하여간에 삽질은 하면 안되는듯...
751onion2009-12-246464   vmware용 openstep video driver가 새버전이 나왔습니다. (6)
750kango2009-12-136129   SoftPC3.0 Prof/Window for NeXT License String(직접구매) (7)
749onion2009-12-248243   osx용 mplayer osx extended...완전 쩌는군요....-.-=b (1)
748서지환2009-12-237610   야후 옥션에 올라온 NeXT 특별 세트 (5)
747kango2009-12-175054   TIFFanyII LicenseString 찾았어요~(shawcomputing펌) (2)
746kango2009-12-015570   성한님 HangulFE.pkg와 SMHangulFE.pkg 차이점이 무엇이죠? (10)
745kango2009-12-035755   Rhapsody DR2 for PPC 를 구했습니다.(어디다가 써야할지..) (5)
744kango2009-11-257422   RhapsodyDR2이 인식하는 CDROM/FDD 파일시스템 및 기타 ISO image만들기 (5)
743kango2009-11-185631   5년만에 안부인사 해봅니다.^^ (4)
742onion2009-10-215262   놀래라......-.-; (3)
741LineRoh2009-09-135515   코어 듀오 (15)
740capri912009-09-106068   [소개] 2009년 9월 9일 Apple Special Event
739onion2009-08-235033   냐하하하 성한사마 축하해주세염..@.@; (6)
738capri912009-05-236829   [알림] ▶◀ 謹弔 - 큰 별이 졌습니다. 하늘도 울고 나도 웁니다 (2)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