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step과 openstep 다운로드 가능할까요?
이름: 넥스트
[수정]
2008-10-21 11:26:14
안녕 하세요
벌써 10년전에 nextstep 3.2j release를 설치해보고 다시 설치좀 해보고 싶어
검색하다가 여기에 왔습니다.
여기 download에서 nextstep / openstep / max osx 버전을 다운로드 받을수 있나요?
cd에 구워서 cd부팅하면 os를 설치할수 있는지
문의좀 드려도 될런지요..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8-10-21 14:51:44
넥스트스텝이나 오픈스텝 CD는 라이센스 문제로 인하여 공유하지 않고 있습니다. 게다가 NeXTSTEP의 정식 계승자인 Mac OS X으로 넘어오면서 정리해 버렸기 때문에 저도 더이상 가지고 있지 않구요.
Download 자료실은 넥스트스텝에 관련된 드라이버와 어플리케이션들을 모아놓은 곳입니다. 자료실은 검색 로봇을 차단하기 위해서 ID와 PASSWD를 묻도록 되어 있습니다. 로그인 창을 자세히 보시면 ID/PASSWD가 명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름: 까만돌
[삭제]
[수정]
2009-07-07 17:21:31
토런트를 통해서 검색을 해보니, 간혹 공유하시는 분들이 계시더군요.
저도 어렵게 구하긴 했지만..아직 설치 시도를 못해보고 있네요. ^^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09-07-13 17:24:21
흠.. 여기보면 제가 dvd를 보내드린분도 있는걸로...-.-;
일단 cd부팅은 안됩니다.. FDD가 기본적으로는 있어야 하는걸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737
넥스트
2008-10-21
8118
nextstep과 openstep 다운로드 가능할까요?
(3)
736
capri91
2009-06-09
6191
[소개] 2009년 6월 8일 WWDC 2009 Keynote
735
김진수
2009-05-23
10718
openstep 4.2j 한글 사용하기
(7)
734
김진수
2009-05-18
10639
VMWare6.5.1에서의 네트웍 설정 방법 ?
(11)
733
kamhur
2009-05-03
4455
질문드립니다.
(5)
732
rai
2009-04-03
4743
넥스트 부팅이..
(4)
731
capri91
2009-03-22
6086
[소개] 2009년 3월 17일 Apple Special Event
(1)
730
capri91
2009-01-08
6035
[소개] 2009년 1월 6일 Macworld 2009 Keynote
(2)
729
capri91
2009-01-01
5034
[알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5)
728
onion
2008-12-24
4647
크리스마스를 빙자한 휴일 즐겁게 보내세요..^.^
(1)
727
vergence
2008-12-15
5122
그냥 인사요
(3)
726
나인테일
2008-09-30
12239
[알림] Perian 1.1.1 (capriPerian Patch)
(14)
725
onion
2008-11-04
4763
아마도 성한사마 홈페이지 디자인 업댓이 안되는 이유는....
(2)
724
capri91
2008-10-16
6433
[소개] 2008년 10월 14일 Apple Special Event
723
capri91
2005-06-13
29875
[강좌] 제로보드에서 코멘트 포함 최신글순 정렬 기능 추가하기
(20)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