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성한사마 홈페이지 디자인 업댓이 안되는 이유는....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8-11-04 11:16:58
1. 귀찮....
먹고살기 바쁜데 무슨...-.-;

2. 디자인
누가 공짜로 해주지 않는바에야 솔직히...-.-;

3. 제로보드
제로보드... skin만들기가 은근 귀찮을걸요...-.-;

저는 제 홈페이지가 갤러리등을 제외하면 몽땅 제손으로 만든거라
뜯기가 편하거든요..
그리고 직업이 직업인지라......
한번씩 바꾸면서 요즘 유행하는 web표준을 새로 배우는
부수적 학습효과가 있습니다...ㅋㅋㅋ
그래서 저번에는 html 4.01이었고
이번에는 xhtml 1.0이 된거죠 ㅎㅎㅎ
일종의 부과적 학습효과인건데....
저는 개인적으로 nextcube의 logo부터 몽땅 마음에 든답니다 ㅎㅎㅎ

-----새벽녘의 흡혈양파-----

ps. 성한사마도 rss하나 달아보심이... 몇몇 모아서 플래닛이나 하나 만들어볼까 고민중이라..-.-;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8-11-04 15:20:00
1,2번이 정답이군요. 귀찮이즘... -.-;

3번은 아닙니다요. nextcube 게시판은 제로 보드가 아니라, 수제(手製) 보드입니다.

어설프게 만들어놓은 nextcube을 이쁘게 봐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

PS. RSS 링크를 달아놓는 걸 2년 동안 깜박하고 있었군요. 생각난 김에 바로 작업을...

PS2. 작업 완료... 숨은그림찾기입니다. RSS 링크는 어디 숨어 있을까요?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8-11-05 14:21:54
훗.. 한방에 봤어요.... image의 outline덕에...(중얼)
수제보드라니... 고숫...@.@

rss....... 이제 플래닛이나 만들어볼까요 한번? ㅋㅋㅋ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737넥스트2008-10-218118   nextstep과 openstep 다운로드 가능할까요? (3)
736capri912009-06-096192   [소개] 2009년 6월 8일 WWDC 2009 Keynote
735김진수2009-05-2310719   openstep 4.2j 한글 사용하기 (7)
734김진수2009-05-1810640   VMWare6.5.1에서의 네트웍 설정 방법 ? (11)
733kamhur2009-05-034456   질문드립니다. (5)
732rai2009-04-034744   넥스트 부팅이.. (4)
731capri912009-03-226087   [소개] 2009년 3월 17일 Apple Special Event (1)
730capri912009-01-086036   [소개] 2009년 1월 6일 Macworld 2009 Keynote (2)
729capri912009-01-015035   [알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5)
728onion2008-12-244648   크리스마스를 빙자한 휴일 즐겁게 보내세요..^.^ (1)
727vergence2008-12-155123   그냥 인사요 (3)
726나인테일2008-09-3012240   [알림] Perian 1.1.1 (capriPerian Patch) (14)
725onion2008-11-044764   아마도 성한사마 홈페이지 디자인 업댓이 안되는 이유는.... (2)
724capri912008-10-166433   [소개] 2008년 10월 14일 Apple Special Event
723capri912005-06-1329875   [강좌] 제로보드에서 코멘트 포함 최신글순 정렬 기능 추가하기 (20)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