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인사요
이름:
vergence
(http://imyaman.bekrage.net)
[수정]
2008-12-15 14:43:45
:-)
매번 글만 보다가 인사차 글 올립니다.
얼마 전까지 군대에 있었는데(그래도 인터넷은 썼잖아)
이제 온라인 활동을 좀 늘여보려고요. ㅎㅎ
iPhone에서 개발하시는 분 계신가요? 친하게 지내려고요. ^^
다들 좋은 한주 되세요, 월요일이네요. 씨익.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8-12-16 21:30:15
vergence님, 반갑습니다.
근데 아이디가 낯설지 않은데요. 혹시 양파사마 홈피에 자주 들르시던가요?
종종 들러주세요. ^^;
이름: vergence
[삭제]
[수정]
2008-12-23 22:52:20
양파옹 사이트에 가끔 들르지요. ^^
넥사모에도 가끔 가고요.
넥스트큐브에도 자주 들를게요.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8-12-24 10:51:53
쥔장이 게을러서 한달에 한번꼴로 글을 올리는 썰렁한 곳이지만, 종종 들러주세요.
메리 크리스마스~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737
넥스트
2008-10-21
8118
nextstep과 openstep 다운로드 가능할까요?
(3)
736
capri91
2009-06-09
6192
[소개] 2009년 6월 8일 WWDC 2009 Keynote
735
김진수
2009-05-23
10719
openstep 4.2j 한글 사용하기
(7)
734
김진수
2009-05-18
10640
VMWare6.5.1에서의 네트웍 설정 방법 ?
(11)
733
kamhur
2009-05-03
4456
질문드립니다.
(5)
732
rai
2009-04-03
4744
넥스트 부팅이..
(4)
731
capri91
2009-03-22
6087
[소개] 2009년 3월 17일 Apple Special Event
(1)
730
capri91
2009-01-08
6036
[소개] 2009년 1월 6일 Macworld 2009 Keynote
(2)
729
capri91
2009-01-01
5035
[알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5)
728
onion
2008-12-24
4648
크리스마스를 빙자한 휴일 즐겁게 보내세요..^.^
(1)
727
vergence
2008-12-15
5123
그냥 인사요
(3)
726
나인테일
2008-09-30
12239
[알림] Perian 1.1.1 (capriPerian Patch)
(14)
725
onion
2008-11-04
4763
아마도 성한사마 홈페이지 디자인 업댓이 안되는 이유는....
(2)
724
capri91
2008-10-16
6433
[소개] 2008년 10월 14일 Apple Special Event
723
capri91
2005-06-13
29875
[강좌] 제로보드에서 코멘트 포함 최신글순 정렬 기능 추가하기
(20)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