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름: capri91 [수정] 2009-01-01 01:39:59
안녕하세요.

NeXTcube.org 사이트를 찾아주시는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잃어버린 10년", 아니 "20년"이 되돌아온 악몽같은 2008년이 저물었습니다.

2009년 새해가 밝았지만, 아직도 1516일이나 남았다는 사실에 절망중입니다.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9-01-01 20:47:48
꺄아악... 미칠듯이 복 쌓이게 받으세염...^.^

MX는 마음 비우세요.. 저는 청문회만 기다리고 있답니다...ㅋㄷㅋㄷ
요즘은 x31에 osx 10.5.1을 설치한다음 이래저래 즐거워하고 있습니다.
고해상도개조까지 해서 엔간한 맥북이 부럽지 않네요 ㅎㅎㅎ
모로록 하루하루 즐삽 되시기 바랍니다..(꾸벅)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9-01-04 19:51:23
양파님 홈피에서 인증샷을 봤습니다. 삽질하느라 고생하셨겠군요.

그래도 "튜닝"의 끝은 "순정" 아닐까요?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9-01-05 21:50:35
사실 PC기반의 apple 하드웨어에는 그다지 관심이 없어서 말이죠..-.-;
이름: 박영수[삭제] [수정] 2009-01-06 13:11:15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빨리 1510일이 지나가길 희망해봅니다.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9-01-07 14:01:03
영수도 새해 복 많이 받고, 남은 1510일 무사히 지내길...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737넥스트2008-10-218118   nextstep과 openstep 다운로드 가능할까요? (3)
736capri912009-06-096192   [소개] 2009년 6월 8일 WWDC 2009 Keynote
735김진수2009-05-2310719   openstep 4.2j 한글 사용하기 (7)
734김진수2009-05-1810640   VMWare6.5.1에서의 네트웍 설정 방법 ? (11)
733kamhur2009-05-034456   질문드립니다. (5)
732rai2009-04-034744   넥스트 부팅이.. (4)
731capri912009-03-226087   [소개] 2009년 3월 17일 Apple Special Event (1)
730capri912009-01-086036   [소개] 2009년 1월 6일 Macworld 2009 Keynote (2)
729capri912009-01-015035   [알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5)
728onion2008-12-244647   크리스마스를 빙자한 휴일 즐겁게 보내세요..^.^ (1)
727vergence2008-12-155122   그냥 인사요 (3)
726나인테일2008-09-3012239   [알림] Perian 1.1.1 (capriPerian Patch) (14)
725onion2008-11-044763   아마도 성한사마 홈페이지 디자인 업댓이 안되는 이유는.... (2)
724capri912008-10-166433   [소개] 2008년 10월 14일 Apple Special Event
723capri912005-06-1329875   [강좌] 제로보드에서 코멘트 포함 최신글순 정렬 기능 추가하기 (20)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