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를 빙자한 휴일 즐겁게 보내세요..^.^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8-12-24 09:50:03
종교는 참 좋은거같아요..
휴일을 선물해주니......(퍽)

행복한 연말 + 크리스마스 되세요..^.^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8-12-24 11:50:58
저도 종교 자체에는 긍정하는 점이 있고 존중하지만,

맹신하거나 그걸 이용해서 사리사욕을 채우는 사람들은 이해 불가입니다.

특히 소망교회 출신들은... -.-;

어쨋든 휴일은 감사합죠. 메리 크리스마스~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737넥스트2008-10-218118   nextstep과 openstep 다운로드 가능할까요? (3)
736capri912009-06-096192   [소개] 2009년 6월 8일 WWDC 2009 Keynote
735김진수2009-05-2310719   openstep 4.2j 한글 사용하기 (7)
734김진수2009-05-1810640   VMWare6.5.1에서의 네트웍 설정 방법 ? (11)
733kamhur2009-05-034456   질문드립니다. (5)
732rai2009-04-034744   넥스트 부팅이.. (4)
731capri912009-03-226087   [소개] 2009년 3월 17일 Apple Special Event (1)
730capri912009-01-086036   [소개] 2009년 1월 6일 Macworld 2009 Keynote (2)
729capri912009-01-015035   [알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5)
728onion2008-12-244648   크리스마스를 빙자한 휴일 즐겁게 보내세요..^.^ (1)
727vergence2008-12-155122   그냥 인사요 (3)
726나인테일2008-09-3012239   [알림] Perian 1.1.1 (capriPerian Patch) (14)
725onion2008-11-044763   아마도 성한사마 홈페이지 디자인 업댓이 안되는 이유는.... (2)
724capri912008-10-166433   [소개] 2008년 10월 14일 Apple Special Event
723capri912005-06-1329875   [강좌] 제로보드에서 코멘트 포함 최신글순 정렬 기능 추가하기 (20)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