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2009년 1월 6일 Macworld 2009 Keynote
이름: capri91
[수정]
2009-01-08 01:55:06
출처:
http://i.gizmodo.com/5123052/macworld-2009-keynote-liveblog-archive
,
http://www.apple.com/ilife/
,
http://www.apple.com/iwork/
,
http://www.apple.com/macbookpro/
,
http://www.apple.com/quicktime/qtv/macworld-san-francisco-2009/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09-01-09 10:51:53
이제 digest만 올리시면 되겠군요 ㅎㅎ
개인적으로 이제 별 새로운것 못느끼겠어요..
제가 주로 쓰는 분야의 혁신이라고 불릴만한건 다 끝난듯합니다 ㅎㅎ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9-01-09 13:15:18
요즘은 gizmodo나 engadget 사이트에서 사진만 추려서 올립니다. 귀찮아서요~ -.-;
저는 이번에 발표된 iLife 09만으로도 대만족입니다. ^^;
iPhoto 얼굴 인식 기능은 올해 안에는 추가되지 않을까 하고 기대하고 있었거든요. 게다가 iMovie 08의 직관적이고 손쉬운 인터페이스는 환영했지만, iMovie 06에 비해서 부족했던 편집과 테마 부분이 09 버젼에서 다시 보강된 것 같아서 반갑습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737
넥스트
2008-10-21
8118
nextstep과 openstep 다운로드 가능할까요?
(3)
736
capri91
2009-06-09
6192
[소개] 2009년 6월 8일 WWDC 2009 Keynote
735
김진수
2009-05-23
10719
openstep 4.2j 한글 사용하기
(7)
734
김진수
2009-05-18
10640
VMWare6.5.1에서의 네트웍 설정 방법 ?
(11)
733
kamhur
2009-05-03
4456
질문드립니다.
(5)
732
rai
2009-04-03
4744
넥스트 부팅이..
(4)
731
capri91
2009-03-22
6087
[소개] 2009년 3월 17일 Apple Special Event
(1)
730
capri91
2009-01-08
6036
[소개] 2009년 1월 6일 Macworld 2009 Keynote
(2)
729
capri91
2009-01-01
5034
[알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5)
728
onion
2008-12-24
4647
크리스마스를 빙자한 휴일 즐겁게 보내세요..^.^
(1)
727
vergence
2008-12-15
5122
그냥 인사요
(3)
726
나인테일
2008-09-30
12239
[알림] Perian 1.1.1 (capriPerian Patch)
(14)
725
onion
2008-11-04
4763
아마도 성한사마 홈페이지 디자인 업댓이 안되는 이유는....
(2)
724
capri91
2008-10-16
6433
[소개] 2008년 10월 14일 Apple Special Event
723
capri91
2005-06-13
29875
[강좌] 제로보드에서 코멘트 포함 최신글순 정렬 기능 추가하기
(20)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