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2009년 1월 6일 Macworld 2009 Keynote
이름: capri91 [수정] 2009-01-08 01:55:06




















































































출처: http://i.gizmodo.com/5123052/macworld-2009-keynote-liveblog-archive, http://www.apple.com/ilife/, http://www.apple.com/iwork/, http://www.apple.com/macbookpro/, http://www.apple.com/quicktime/qtv/macworld-san-francisco-2009/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9-01-09 10:51:53
이제 digest만 올리시면 되겠군요 ㅎㅎ
개인적으로 이제 별 새로운것 못느끼겠어요..
제가 주로 쓰는 분야의 혁신이라고 불릴만한건 다 끝난듯합니다 ㅎㅎ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9-01-09 13:15:18
요즘은 gizmodo나 engadget 사이트에서 사진만 추려서 올립니다. 귀찮아서요~ -.-;

저는 이번에 발표된 iLife 09만으로도 대만족입니다. ^^;

iPhoto 얼굴 인식 기능은 올해 안에는 추가되지 않을까 하고 기대하고 있었거든요. 게다가 iMovie 08의 직관적이고 손쉬운 인터페이스는 환영했지만, iMovie 06에 비해서 부족했던 편집과 테마 부분이 09 버젼에서 다시 보강된 것 같아서 반갑습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737넥스트2008-10-218118   nextstep과 openstep 다운로드 가능할까요? (3)
736capri912009-06-096192   [소개] 2009년 6월 8일 WWDC 2009 Keynote
735김진수2009-05-2310719   openstep 4.2j 한글 사용하기 (7)
734김진수2009-05-1810640   VMWare6.5.1에서의 네트웍 설정 방법 ? (11)
733kamhur2009-05-034456   질문드립니다. (5)
732rai2009-04-034744   넥스트 부팅이.. (4)
731capri912009-03-226087   [소개] 2009년 3월 17일 Apple Special Event (1)
730capri912009-01-086036   [소개] 2009년 1월 6일 Macworld 2009 Keynote (2)
729capri912009-01-015034   [알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5)
728onion2008-12-244647   크리스마스를 빙자한 휴일 즐겁게 보내세요..^.^ (1)
727vergence2008-12-155122   그냥 인사요 (3)
726나인테일2008-09-3012239   [알림] Perian 1.1.1 (capriPerian Patch) (14)
725onion2008-11-044763   아마도 성한사마 홈페이지 디자인 업댓이 안되는 이유는.... (2)
724capri912008-10-166433   [소개] 2008년 10월 14일 Apple Special Event
723capri912005-06-1329875   [강좌] 제로보드에서 코멘트 포함 최신글순 정렬 기능 추가하기 (20)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