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우.. 성한사마 힘내세요...
이름: onion (http://onionmixer.ent) [수정] 2008-04-09 19:29:34
일 자체는 정리하신거같아 걍 별말안하고 글만 읽고 있었습니다만...
opensource를 언급하신분이 있어 잠시 발끈해버렸네요.....-.-;

후우........
저도 치기어린 시절이 있었지만 그래도 남에게 상처주는말은 스스로 삼갔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좀 심한걸요...-.-;
개발자들이.. 그리고 제 위에 계시던 "선배"들이 왜 잠수타시고
그냥 밥먹고 살면서 하고싶은거 혼자하시는지.. 슬슬 알것도 같습니다...

힘내시고 꼬기 필요하면 부르세요....^.^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8-04-10 18:41:42
양파사마, 고마워요. 근데 양파님 홈피엔 요즘 스팸이 드글드글 하군요.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8-04-11 05:59:02
...뜨끔.............
홈페이지가 날아간이후로.. 예전 source로 되돌렸더니...
이상한것들이 다시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날려드려야되는데..... 영 시간이 나지 않네요.. 주말쯤 손볼까 생각중입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722TIFF2008-10-084758   안녕하세요 (5)
721nDEV2008-09-214830   안녕하세요. (3)
720capri912007-12-1652230   [개발] Perian Plugin for SAMI v1.1k16 (44)
719capri912008-09-116820   [소개] 2008년 9월 9일 Apple Special Event
718서지환2008-06-247486   [정보] 맥북 13인치 코어 2 듀오에 솔라리스10 설치하기 (4)
717onion2008-08-275582   성한사마 질문있어요... webobject site는 닫힌건가요? (2)
716capri912006-09-0416438   [개발] Doom3/Quake4/Diablo2 Mods v1.3 (10)
715sgi2008-07-025235   큐브를 입방했습니다... (4)
714김진수2008-06-305467   www.cubem.com 싸이트 폐쇠했습니다 (2)
713capri912008-06-016961   [알림] ▶◀ 謹弔 大韓民國 -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는 죽었습니다 (5)
712capri912008-06-118805   [소개] 2008년 6월 9일 WWDC 2008 Keynote
711onion2008-04-225872   낮에 안열려서 깜짝 놀랐네요...-.-; (11)
710onion2008-05-275464   후훗.... 귀찮음을 하나 떨쳐버렸..(중얼) (7)
709onion2008-05-265086   대문의 미친소 사진에 잠시 놀랐습니다..-.-; (2)
708onion2008-04-095350   후우.. 성한사마 힘내세요... (2)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