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우.. 성한사마 힘내세요...
이름:
onion
(http://onionmixer.ent)
[수정]
2008-04-09 19:29:34
일 자체는 정리하신거같아 걍 별말안하고 글만 읽고 있었습니다만...
opensource를 언급하신분이 있어 잠시 발끈해버렸네요.....-.-;
후우........
저도 치기어린 시절이 있었지만 그래도 남에게 상처주는말은 스스로 삼갔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좀 심한걸요...-.-;
개발자들이.. 그리고 제 위에 계시던 "선배"들이 왜 잠수타시고
그냥 밥먹고 살면서 하고싶은거 혼자하시는지.. 슬슬 알것도 같습니다...
힘내시고 꼬기 필요하면 부르세요....^.^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8-04-10 18:41:42
양파사마, 고마워요. 근데 양파님 홈피엔 요즘 스팸이 드글드글 하군요. ^^: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08-04-11 05:59:02
...뜨끔.............
홈페이지가 날아간이후로.. 예전 source로 되돌렸더니...
이상한것들이 다시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날려드려야되는데..... 영 시간이 나지 않네요.. 주말쯤 손볼까 생각중입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722
TIFF
2008-10-08
4758
안녕하세요
(5)
721
nDEV
2008-09-21
4830
안녕하세요.
(3)
720
capri91
2007-12-16
52230
[개발] Perian Plugin for SAMI v1.1k16
(44)
719
capri91
2008-09-11
6820
[소개] 2008년 9월 9일 Apple Special Event
718
서지환
2008-06-24
7486
[정보] 맥북 13인치 코어 2 듀오에 솔라리스10 설치하기
(4)
717
onion
2008-08-27
5582
성한사마 질문있어요... webobject site는 닫힌건가요?
(2)
716
capri91
2006-09-04
16438
[개발] Doom3/Quake4/Diablo2 Mods v1.3
(10)
715
sgi
2008-07-02
5235
큐브를 입방했습니다...
(4)
714
김진수
2008-06-30
5467
www.cubem.com 싸이트 폐쇠했습니다
(2)
713
capri91
2008-06-01
6961
[알림] ▶◀ 謹弔 大韓民國 -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는 죽었습니다
(5)
712
capri91
2008-06-11
8805
[소개] 2008년 6월 9일 WWDC 2008 Keynote
711
onion
2008-04-22
5872
낮에 안열려서 깜짝 놀랐네요...-.-;
(11)
710
onion
2008-05-27
5464
후훗.... 귀찮음을 하나 떨쳐버렸..(중얼)
(7)
709
onion
2008-05-26
5086
대문의 미친소 사진에 잠시 놀랐습니다..-.-;
(2)
708
onion
2008-04-09
5350
후우.. 성한사마 힘내세요...
(2)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