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름: TIFF [수정] 2008-10-08 13:27:30
형 잘지내시죠? ㅎㅎ

잘 지내시는지 궁금해서 들려봤습니다.

얼굴보기 힘드네요~!!

연락함 주시죠 ㅋㅋㅋㅋ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8-10-08 15:24:24
오랜만이네. 전화번호 그대로지? 연락할께. ^^;
이름: han9kin[삭제] [수정] 2008-10-09 15:34:00
안녕하세요. 김성한님...
저를 기억하실런지...
서상혁이라고 하는데요.. 흐..
위에 TIFF님께서 인사하시길래 저도 같이...
TIFF님도 제가 아는 분이 맞는 것 같은데, 성함이 기억이 안나네요.
아마 TIFF님도 절 기억 못하실지도...
어떻든..
어찌어찌하여 홈페이지 방문하게 되어 인사남기고 갑니다.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8-10-09 16:00:39
서상혁님, 오래간만이예요. 잘 지내시죠?

마지막으로 봤던 때가 벌써 5년도 넘은 것 같네요. 예전 생각을 떠올리니 갑자기 알루미늄 파워북이 생각나는군요. TIFF(ㄱㅎㅌ)도 서상혁님 기억하고 있을 거예요. 아마 대구인가 계신 걸로 알고 있는데, 제 기억이 맞는지 모르겠군요. 혹 서울에 오시면 연락 한 번 주세요. ^^;
이름: han9kin[삭제] [수정] 2008-10-09 16:43:27
앗.. 기억해주셔서 영광입니다. 흐..
힌트를 주셔서 TIFF님 성함이 이제 생각났습니다.
제가 일찍일찍 연락을 드리지 못해서 너무 죄송합니다. (사실은 어제 ㄱㅂㅅ형한테 꾸지람도 들었어요. 연락안하고 산다고...)
저는 2004년부터 서울올라와 있습니다.
메일이나 메신저 주소를 알 수가 없네요.. (제가 못 찾은 건지...)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8-10-09 18:08:20
메일 드렸습니다. 연락주세요...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722TIFF2008-10-084758   안녕하세요 (5)
721nDEV2008-09-214829   안녕하세요. (3)
720capri912007-12-1652229   [개발] Perian Plugin for SAMI v1.1k16 (44)
719capri912008-09-116819   [소개] 2008년 9월 9일 Apple Special Event
718서지환2008-06-247485   [정보] 맥북 13인치 코어 2 듀오에 솔라리스10 설치하기 (4)
717onion2008-08-275581   성한사마 질문있어요... webobject site는 닫힌건가요? (2)
716capri912006-09-0416437   [개발] Doom3/Quake4/Diablo2 Mods v1.3 (10)
715sgi2008-07-025234   큐브를 입방했습니다... (4)
714김진수2008-06-305466   www.cubem.com 싸이트 폐쇠했습니다 (2)
713capri912008-06-016960   [알림] ▶◀ 謹弔 大韓民國 -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는 죽었습니다 (5)
712capri912008-06-118804   [소개] 2008년 6월 9일 WWDC 2008 Keynote
711onion2008-04-225871   낮에 안열려서 깜짝 놀랐네요...-.-; (11)
710onion2008-05-275463   후훗.... 귀찮음을 하나 떨쳐버렸..(중얼) (7)
709onion2008-05-265085   대문의 미친소 사진에 잠시 놀랐습니다..-.-; (2)
708onion2008-04-095349   후우.. 성한사마 힘내세요... (2)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