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한사마 질문있어요... webobject site는 닫힌건가요?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8-08-27 17:32:52
오랜만에 site를 가보려고하니
여기서도 link가 사라졌네요..-.-;
혹시 site를 닫아버리신건가요?.....@.@;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8-08-27 17:45:53
사이트가 없어진건 아니구요, 작년 이후로 올라오는 글이 없어서 링크를 안해놨습니다. 사이트는 주소는 아래에~ ^^;
http://wodev.nabie.co.kr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08-08-28 11:22:42
헉.. 그.. 그렇군요..
시간이 지나면 link가 deprecate되는 rule이 있는지는...
저는 겨우 살았군요..(보들보들) ㅋㅋㅋ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722
TIFF
2008-10-08
4758
안녕하세요
(5)
721
nDEV
2008-09-21
4830
안녕하세요.
(3)
720
capri91
2007-12-16
52230
[개발] Perian Plugin for SAMI v1.1k16
(44)
719
capri91
2008-09-11
6820
[소개] 2008년 9월 9일 Apple Special Event
718
서지환
2008-06-24
7486
[정보] 맥북 13인치 코어 2 듀오에 솔라리스10 설치하기
(4)
717
onion
2008-08-27
5582
성한사마 질문있어요... webobject site는 닫힌건가요?
(2)
716
capri91
2006-09-04
16437
[개발] Doom3/Quake4/Diablo2 Mods v1.3
(10)
715
sgi
2008-07-02
5234
큐브를 입방했습니다...
(4)
714
김진수
2008-06-30
5466
www.cubem.com 싸이트 폐쇠했습니다
(2)
713
capri91
2008-06-01
6960
[알림] ▶◀ 謹弔 大韓民國 -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는 죽었습니다
(5)
712
capri91
2008-06-11
8804
[소개] 2008년 6월 9일 WWDC 2008 Keynote
711
onion
2008-04-22
5871
낮에 안열려서 깜짝 놀랐네요...-.-;
(11)
710
onion
2008-05-27
5463
후훗.... 귀찮음을 하나 떨쳐버렸..(중얼)
(7)
709
onion
2008-05-26
5085
대문의 미친소 사진에 잠시 놀랐습니다..-.-;
(2)
708
onion
2008-04-09
5349
후우.. 성한사마 힘내세요...
(2)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