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한사마 질문있어요... webobject site는 닫힌건가요?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8-08-27 17:32:52
오랜만에 site를 가보려고하니
여기서도 link가 사라졌네요..-.-;

혹시 site를 닫아버리신건가요?.....@.@;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8-08-27 17:45:53
사이트가 없어진건 아니구요, 작년 이후로 올라오는 글이 없어서 링크를 안해놨습니다. 사이트는 주소는 아래에~ ^^;

http://wodev.nabie.co.kr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8-08-28 11:22:42
헉.. 그.. 그렇군요..
시간이 지나면 link가 deprecate되는 rule이 있는지는...
저는 겨우 살았군요..(보들보들) ㅋㅋㅋ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722TIFF2008-10-084758   안녕하세요 (5)
721nDEV2008-09-214830   안녕하세요. (3)
720capri912007-12-1652230   [개발] Perian Plugin for SAMI v1.1k16 (44)
719capri912008-09-116820   [소개] 2008년 9월 9일 Apple Special Event
718서지환2008-06-247486   [정보] 맥북 13인치 코어 2 듀오에 솔라리스10 설치하기 (4)
717onion2008-08-275582   성한사마 질문있어요... webobject site는 닫힌건가요? (2)
716capri912006-09-0416437   [개발] Doom3/Quake4/Diablo2 Mods v1.3 (10)
715sgi2008-07-025234   큐브를 입방했습니다... (4)
714김진수2008-06-305466   www.cubem.com 싸이트 폐쇠했습니다 (2)
713capri912008-06-016960   [알림] ▶◀ 謹弔 大韓民國 -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는 죽었습니다 (5)
712capri912008-06-118804   [소개] 2008년 6월 9일 WWDC 2008 Keynote
711onion2008-04-225871   낮에 안열려서 깜짝 놀랐네요...-.-; (11)
710onion2008-05-275463   후훗.... 귀찮음을 하나 떨쳐버렸..(중얼) (7)
709onion2008-05-265085   대문의 미친소 사진에 잠시 놀랐습니다..-.-; (2)
708onion2008-04-095349   후우.. 성한사마 힘내세요... (2)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