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의 미친소 사진에 잠시 놀랐습니다..-.-;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8-05-26 17:02:54
더군다나.. 그게 png라서 익스에서는 알파채널 처리가 안된다는것두요 ㅋㄷㅋㄷ
대한민국.. 참 골때리게 돌아가는 나라가 된거같기는하네요..으흐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8-05-26 18:53:23
IE가 png 알파 채널을 처리 못할 줄은 몰랐네요. 대신 gif 파일로 바꿨습니다. ^^;

(주)대한민국... 정권 바뀌고 석달 만에, 민주주의가 20년 퇴보한 느낌입니다.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8-05-26 20:48:47
아..... 하긴....gif나... png나.. 미친소 보는데에는 아무런 상관이 없군요..(먼산)
요즘 대한민국은 미쳐돌아가는 느낌이랄까요.. 여튼 나라 전체가 제정신이 아니라는데는
동감하고 있습니다...ㅎㅎㅎ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722TIFF2008-10-084758   안녕하세요 (5)
721nDEV2008-09-214830   안녕하세요. (3)
720capri912007-12-1652230   [개발] Perian Plugin for SAMI v1.1k16 (44)
719capri912008-09-116820   [소개] 2008년 9월 9일 Apple Special Event
718서지환2008-06-247486   [정보] 맥북 13인치 코어 2 듀오에 솔라리스10 설치하기 (4)
717onion2008-08-275582   성한사마 질문있어요... webobject site는 닫힌건가요? (2)
716capri912006-09-0416438   [개발] Doom3/Quake4/Diablo2 Mods v1.3 (10)
715sgi2008-07-025235   큐브를 입방했습니다... (4)
714김진수2008-06-305467   www.cubem.com 싸이트 폐쇠했습니다 (2)
713capri912008-06-016961   [알림] ▶◀ 謹弔 大韓民國 -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는 죽었습니다 (5)
712capri912008-06-118805   [소개] 2008년 6월 9일 WWDC 2008 Keynote
711onion2008-04-225872   낮에 안열려서 깜짝 놀랐네요...-.-; (11)
710onion2008-05-275464   후훗.... 귀찮음을 하나 떨쳐버렸..(중얼) (7)
709onion2008-05-265086   대문의 미친소 사진에 잠시 놀랐습니다..-.-; (2)
708onion2008-04-095349   후우.. 성한사마 힘내세요... (2)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