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의 미친소 사진에 잠시 놀랐습니다..-.-;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8-05-26 17:02:54
더군다나.. 그게 png라서 익스에서는 알파채널 처리가 안된다는것두요 ㅋㄷㅋㄷ
대한민국.. 참 골때리게 돌아가는 나라가 된거같기는하네요..으흐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8-05-26 18:53:23
IE가 png 알파 채널을 처리 못할 줄은 몰랐네요. 대신 gif 파일로 바꿨습니다. ^^;
(주)대한민국... 정권 바뀌고 석달 만에, 민주주의가 20년 퇴보한 느낌입니다. -.-;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08-05-26 20:48:47
아..... 하긴....gif나... png나.. 미친소 보는데에는 아무런 상관이 없군요..(먼산)
요즘 대한민국은 미쳐돌아가는 느낌이랄까요.. 여튼 나라 전체가 제정신이 아니라는데는
동감하고 있습니다...ㅎㅎㅎ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722
TIFF
2008-10-08
4758
안녕하세요
(5)
721
nDEV
2008-09-21
4830
안녕하세요.
(3)
720
capri91
2007-12-16
52230
[개발] Perian Plugin for SAMI v1.1k16
(44)
719
capri91
2008-09-11
6820
[소개] 2008년 9월 9일 Apple Special Event
718
서지환
2008-06-24
7486
[정보] 맥북 13인치 코어 2 듀오에 솔라리스10 설치하기
(4)
717
onion
2008-08-27
5582
성한사마 질문있어요... webobject site는 닫힌건가요?
(2)
716
capri91
2006-09-04
16438
[개발] Doom3/Quake4/Diablo2 Mods v1.3
(10)
715
sgi
2008-07-02
5235
큐브를 입방했습니다...
(4)
714
김진수
2008-06-30
5467
www.cubem.com 싸이트 폐쇠했습니다
(2)
713
capri91
2008-06-01
6961
[알림] ▶◀ 謹弔 大韓民國 -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는 죽었습니다
(5)
712
capri91
2008-06-11
8805
[소개] 2008년 6월 9일 WWDC 2008 Keynote
711
onion
2008-04-22
5872
낮에 안열려서 깜짝 놀랐네요...-.-;
(11)
710
onion
2008-05-27
5464
후훗.... 귀찮음을 하나 떨쳐버렸..(중얼)
(7)
709
onion
2008-05-26
5086
대문의 미친소 사진에 잠시 놀랐습니다..-.-;
(2)
708
onion
2008-04-09
5349
후우.. 성한사마 힘내세요...
(2)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