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름: nDEV [수정] 2008-09-21 10:47:19
안녕하세요.
항상 넥스트큐브에 눈팅만하던 맥유저입니다.
한가지 궁금한게 있는데 저 Download 메뉴는 접근권한이 따로 존재하는것같습니다.
회원가입도 안보이고. 어떻게 접근 할 수 있는것인지요.

그나저나 질문으로 첫글을 올리다니.
다음번엔 좀더 유익한 정보를 올려야 겠습니다.

다들 주말 잘보내시기바랍니다.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8-09-22 01:57:13
접근할때 나오는 팝업메뉴를 참고하시면 될듯합니다..^.^;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8-09-22 10:39:12
Download 자료실은 ID와 PASSWD를 묻도록 되어 있습니다. 쓸데없이 검색 로봇들이 들어오지 못하도록 차단하기 위해서입니다. 로그인 창을 자세히 보시면 ID/PASSWD가 명시되어 있으니 그대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름: nDEV[삭제] [수정] 2008-10-09 09:22:26
하하하..이런. 그렇네요. 자세히 살펴보지 못했습니다.
소중한 자료 잘보겠습니다.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722TIFF2008-10-084758   안녕하세요 (5)
721nDEV2008-09-214830   안녕하세요. (3)
720capri912007-12-1652229   [개발] Perian Plugin for SAMI v1.1k16 (44)
719capri912008-09-116819   [소개] 2008년 9월 9일 Apple Special Event
718서지환2008-06-247485   [정보] 맥북 13인치 코어 2 듀오에 솔라리스10 설치하기 (4)
717onion2008-08-275581   성한사마 질문있어요... webobject site는 닫힌건가요? (2)
716capri912006-09-0416437   [개발] Doom3/Quake4/Diablo2 Mods v1.3 (10)
715sgi2008-07-025234   큐브를 입방했습니다... (4)
714김진수2008-06-305466   www.cubem.com 싸이트 폐쇠했습니다 (2)
713capri912008-06-016960   [알림] ▶◀ 謹弔 大韓民國 -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는 죽었습니다 (5)
712capri912008-06-118804   [소개] 2008년 6월 9일 WWDC 2008 Keynote
711onion2008-04-225871   낮에 안열려서 깜짝 놀랐네요...-.-; (11)
710onion2008-05-275463   후훗.... 귀찮음을 하나 떨쳐버렸..(중얼) (7)
709onion2008-05-265085   대문의 미친소 사진에 잠시 놀랐습니다..-.-; (2)
708onion2008-04-095349   후우.. 성한사마 힘내세요... (2)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