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름:
nDEV
[수정]
2008-09-21 10:47:19
안녕하세요.
항상 넥스트큐브에 눈팅만하던 맥유저입니다.
한가지 궁금한게 있는데 저 Download 메뉴는 접근권한이 따로 존재하는것같습니다.
회원가입도 안보이고. 어떻게 접근 할 수 있는것인지요.
그나저나 질문으로 첫글을 올리다니.
다음번엔 좀더 유익한 정보를 올려야 겠습니다.
다들 주말 잘보내시기바랍니다.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08-09-22 01:57:13
접근할때 나오는 팝업메뉴를 참고하시면 될듯합니다..^.^;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8-09-22 10:39:12
Download 자료실은 ID와 PASSWD를 묻도록 되어 있습니다. 쓸데없이 검색 로봇들이 들어오지 못하도록 차단하기 위해서입니다. 로그인 창을 자세히 보시면 ID/PASSWD가 명시되어 있으니 그대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름: nDEV
[삭제]
[수정]
2008-10-09 09:22:26
하하하..이런. 그렇네요. 자세히 살펴보지 못했습니다.
소중한 자료 잘보겠습니다.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722
TIFF
2008-10-08
4758
안녕하세요
(5)
721
nDEV
2008-09-21
4830
안녕하세요.
(3)
720
capri91
2007-12-16
52229
[개발] Perian Plugin for SAMI v1.1k16
(44)
719
capri91
2008-09-11
6819
[소개] 2008년 9월 9일 Apple Special Event
718
서지환
2008-06-24
7485
[정보] 맥북 13인치 코어 2 듀오에 솔라리스10 설치하기
(4)
717
onion
2008-08-27
5581
성한사마 질문있어요... webobject site는 닫힌건가요?
(2)
716
capri91
2006-09-04
16437
[개발] Doom3/Quake4/Diablo2 Mods v1.3
(10)
715
sgi
2008-07-02
5234
큐브를 입방했습니다...
(4)
714
김진수
2008-06-30
5466
www.cubem.com 싸이트 폐쇠했습니다
(2)
713
capri91
2008-06-01
6960
[알림] ▶◀ 謹弔 大韓民國 -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는 죽었습니다
(5)
712
capri91
2008-06-11
8804
[소개] 2008년 6월 9일 WWDC 2008 Keynote
711
onion
2008-04-22
5871
낮에 안열려서 깜짝 놀랐네요...-.-;
(11)
710
onion
2008-05-27
5463
후훗.... 귀찮음을 하나 떨쳐버렸..(중얼)
(7)
709
onion
2008-05-26
5085
대문의 미친소 사진에 잠시 놀랐습니다..-.-;
(2)
708
onion
2008-04-09
5349
후우.. 성한사마 힘내세요...
(2)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