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훗.... 귀찮음을 하나 떨쳐버렸..(중얼)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8-05-27 23:10:23
Application은 나중에 Peanut등이 있습니다만..
OS CD가 언젠가 박살날때를 대비해서
OS용 collection CD를 만들었습니다.

9.9M    ./NeXTSTEP/Floppyimages
20M    ./NeXTSTEP/EOF_11j
44M    ./NeXTSTEP/Hangul_pack
3.0M    ./NeXTSTEP/Drivers/3.3beta
3.4M    ./NeXTSTEP/Drivers/3.3released
6.3M    ./NeXTSTEP/Drivers
85M    ./NeXTSTEP/patch
118M    ./NeXTSTEP/developer
1.1G    ./NeXTSTEP/iso_image
1.4G    ./NeXTSTEP
5.7M    ./OPENSTEP/Floppyimages
1.2M    ./OPENSTEP/driver/4.2beta
1.8M    ./OPENSTEP/driver/4.2release
3.0M    ./OPENSTEP/driver
52M    ./OPENSTEP/patch
40M    ./OPENSTEP/EOF2.1
115M    ./OPENSTEP/developer
48M    ./OPENSTEP/hangul
1015M    ./OPENSTEP/iso_image
1.3G    ./OPENSTEP
83M    ./OPENSTEP_ENTERPRISE/developer
3.9M    ./OPENSTEP_ENTERPRISE/patch
15M    ./OPENSTEP_ENTERPRISE/hangul
101M    ./OPENSTEP_ENTERPRISE
25M    ./VMWARE
41M    ./OPENSTEP_FOR_SOLARIS_1.1
860M    ./RHapsody
3.7G    .

이상의 내용입니다.
DVD용으로 nrg image를 만들어놓았으니...
성한사마 필요하시면 말씀하세요...
제가 모을 수 있는만큼은 추려놨고
영어버전은 일부러 뺐습니다..(만 다행인것도 같네요...용량을 보면..-.-)
driver와 patch등은 nextcube.org 에서 받아서 넣었습니다. ㅎㅎㅎ
덕분에 enterprise버전까지 모아놓아 나름대로 재미가 있기도 합니다만요 ㅎㅎㅎ
사실 webobject 3.x도 넣고싶었습니다만..
serial code가 없어서.. 뺐습니다..(먼산)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8-05-28 00:12:13
수고하셨습니다. 리스트만 봐도 NeXTSTEP/OPENSTEP의 결정판이라는 걸 느낄 수 있네요. ^^;

저도 예전에 여기 자료실 채우던 때가 생각나는군요. 노가다 중의 상노가다였다는... -.-;

혹시 여기 자료실이 날라가는 일이 있어도, 양파님 덕에 무사히 살릴 수 있을 거란 안심이 듭니다. ^^;

그리고 WebObjects 코드는 저도 몰라요. 대신 Mac OS X에서는 무상으로 배포되지 않나요? (먼산)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8-05-28 00:51:29
묘하에 webobject code가 없어요.. 블랙홀에서 주문이나 한번 해볼까요?..(먼산)

webobject는 3.x만 유일하게 objective-c로 설계할 수 있는 WAS거든요...-.-;
4.x부터는 언어가 java에요....저한테는 관심없는 분들이 되는게죠....ㅎㅎㅎ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8-05-28 01:58:02
아 그러고보니......... 자료실하고는 좀 틀려요.. nextstep관련 musthave는 없으니...
그건 백업을 받아놓으셔야 하겠...(쿨럭)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8-05-28 10:00:45
아~ 그러고보니 MustHave는 없군요... (쿨럭)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8-05-29 03:20:23
ㅋㄷㅋㄷ... 아 혹시.. 황경주씨 아시나요? 인천대에 계셨던...
연락처 알고있는거 있으세요?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8-05-29 09:55:19
음, 모르는 분인데요... (긁적긁적)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8-05-29 18:02:35
훕.. 알겠습니다... 나중에 노사마에게 물어봐야겠...(중얼)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722TIFF2008-10-084758   안녕하세요 (5)
721nDEV2008-09-214830   안녕하세요. (3)
720capri912007-12-1652230   [개발] Perian Plugin for SAMI v1.1k16 (44)
719capri912008-09-116820   [소개] 2008년 9월 9일 Apple Special Event
718서지환2008-06-247486   [정보] 맥북 13인치 코어 2 듀오에 솔라리스10 설치하기 (4)
717onion2008-08-275582   성한사마 질문있어요... webobject site는 닫힌건가요? (2)
716capri912006-09-0416438   [개발] Doom3/Quake4/Diablo2 Mods v1.3 (10)
715sgi2008-07-025235   큐브를 입방했습니다... (4)
714김진수2008-06-305467   www.cubem.com 싸이트 폐쇠했습니다 (2)
713capri912008-06-016961   [알림] ▶◀ 謹弔 大韓民國 -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는 죽었습니다 (5)
712capri912008-06-118805   [소개] 2008년 6월 9일 WWDC 2008 Keynote
711onion2008-04-225872   낮에 안열려서 깜짝 놀랐네요...-.-; (11)
710onion2008-05-275464   후훗.... 귀찮음을 하나 떨쳐버렸..(중얼) (7)
709onion2008-05-265085   대문의 미친소 사진에 잠시 놀랐습니다..-.-; (2)
708onion2008-04-095349   후우.. 성한사마 힘내세요... (2)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