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의 내용입니다.
DVD용으로 nrg image를 만들어놓았으니...
성한사마 필요하시면 말씀하세요...
제가 모을 수 있는만큼은 추려놨고
영어버전은 일부러 뺐습니다..(만 다행인것도 같네요...용량을 보면..-.-)
driver와 patch등은 nextcube.org 에서 받아서 넣었습니다. ㅎㅎㅎ
덕분에 enterprise버전까지 모아놓아 나름대로 재미가 있기도 합니다만요 ㅎㅎㅎ
사실 webobject 3.x도 넣고싶었습니다만..
serial code가 없어서.. 뺐습니다..(먼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