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맥북 13인치 코어 2 듀오에 솔라리스10 설치하기
이름: 서지환 (http://blog.naver.com/hwanny) [수정] 2008-06-24 15:27:58
한국 썬 개발자 네트워크에 맥북에 솔라리스를 설치를 소개하는 글이 있군요....

http://zombie.el.cx/images/macbook/solaris-beauty.png

솔라리스 배울려고 이것 저것 준비만 여러 번 해놓고 시작도 못했는데....
이번도 시도만 하고 말 것 같아서....소개만 해 드립니다.....

http://sdnkorea.com/blog/605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8-06-24 21:50:03
맥북에 솔라리스도 설치가 가능하군요. 재미있는 시도들이 많네요...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8-06-24 23:54:44
....linux도 벅찬데.. 이건 당체..-.-;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8-06-26 03:54:02
맥빠는 아니지만

맥에 솔라리스를 입히는건...

포르쉐의 엔진을 들어내고 포드의 엔진을 넣는 일이라고 생각을 해요
이름: 客[삭제] [수정] 2008-08-29 14:40:49
길이 다 아오토반이 아닌 것을.
시골길, 혹은 서울길을 포르쉐 타고 가리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722TIFF2008-10-084758   안녕하세요 (5)
721nDEV2008-09-214830   안녕하세요. (3)
720capri912007-12-1652230   [개발] Perian Plugin for SAMI v1.1k16 (44)
719capri912008-09-116820   [소개] 2008년 9월 9일 Apple Special Event
718서지환2008-06-247486   [정보] 맥북 13인치 코어 2 듀오에 솔라리스10 설치하기 (4)
717onion2008-08-275581   성한사마 질문있어요... webobject site는 닫힌건가요? (2)
716capri912006-09-0416437   [개발] Doom3/Quake4/Diablo2 Mods v1.3 (10)
715sgi2008-07-025234   큐브를 입방했습니다... (4)
714김진수2008-06-305466   www.cubem.com 싸이트 폐쇠했습니다 (2)
713capri912008-06-016960   [알림] ▶◀ 謹弔 大韓民國 -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는 죽었습니다 (5)
712capri912008-06-118804   [소개] 2008년 6월 9일 WWDC 2008 Keynote
711onion2008-04-225871   낮에 안열려서 깜짝 놀랐네요...-.-; (11)
710onion2008-05-275463   후훗.... 귀찮음을 하나 떨쳐버렸..(중얼) (7)
709onion2008-05-265085   대문의 미친소 사진에 잠시 놀랐습니다..-.-; (2)
708onion2008-04-095349   후우.. 성한사마 힘내세요... (2)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