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를 입방했습니다...
이름: sgi [수정] 2008-07-02 09:57:24
어제 큐브를 입양해서 감회 및 걱정이 교차하는군요, 한편으로 몇안되는 유저가 되는 것이고 한편으로 마눌님의 눈치를 살피고 있습니다.
어제 잠시 켜봐는데 역시 메뉴얼이 없어서 상당히 헤메고 있습니다.
혹 메뉴얼북과 넥스트 스텝 3.3을 구할수 없는지요, sgi도 헤메고 있지만 이것은 더욱 난감한 것같습니다.
좋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그럼 좋은 하루가 되시길...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8-07-02 14:03:38
큐브 입양을 축하드립니다~

빌드 메뉴얼은 cool님이 예전에 올려놓으신 글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intel 빌드" 검색어로 찾으시면 됩니다.

아쉽게도 NeXTSTEP 3.3J는 저도 이제 없습니다. NeXTSTEP의 정식 계승자인 Mac OS X으로 넘어오면서 정리해 버렸거든요...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8-07-02 16:33:57
아앗 축하드립니다.
sgi보다는 넥스트가 쉬운편이죠..
fatmac에 있는 그걸 입양하신건가요? 부럽습니다...T.T
메뉴얼북은 몰라도 관련된 모음 dvd image는 있습니다만..ㅋㄷㅋㄷ
onionmixer 골뱅이 gmail 닷 컴 으로 받을 수 있는 ftp주소를 알려주세요..^.^
이름: sgi[삭제] [수정] 2008-07-03 16:13:35
onion님 메일 드려봅니다...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8-07-03 16:57:30
저도 메일 드렸습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722TIFF2008-10-084758   안녕하세요 (5)
721nDEV2008-09-214830   안녕하세요. (3)
720capri912007-12-1652230   [개발] Perian Plugin for SAMI v1.1k16 (44)
719capri912008-09-116820   [소개] 2008년 9월 9일 Apple Special Event
718서지환2008-06-247486   [정보] 맥북 13인치 코어 2 듀오에 솔라리스10 설치하기 (4)
717onion2008-08-275582   성한사마 질문있어요... webobject site는 닫힌건가요? (2)
716capri912006-09-0416438   [개발] Doom3/Quake4/Diablo2 Mods v1.3 (10)
715sgi2008-07-025235   큐브를 입방했습니다... (4)
714김진수2008-06-305466   www.cubem.com 싸이트 폐쇠했습니다 (2)
713capri912008-06-016960   [알림] ▶◀ 謹弔 大韓民國 -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는 죽었습니다 (5)
712capri912008-06-118804   [소개] 2008년 6월 9일 WWDC 2008 Keynote
711onion2008-04-225871   낮에 안열려서 깜짝 놀랐네요...-.-; (11)
710onion2008-05-275463   후훗.... 귀찮음을 하나 떨쳐버렸..(중얼) (7)
709onion2008-05-265085   대문의 미친소 사진에 잠시 놀랐습니다..-.-; (2)
708onion2008-04-095349   후우.. 성한사마 힘내세요... (2)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