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답답해서.........................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7-11-26 13:12:57
G4 ibook을 질러버렸어요...(중얼중얼)
허우 빡셔라....
다시 열공을 해볼려고 "노력할려는 생각중"입니다....T.T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7-11-26 14:15:53
양파님, 리얼맥의 세계로 오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그런데 홈페이지는 언제 살리시렵니까? 벌써 오랫동안 접속이 안되던데요...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7-11-26 14:25:19
사실 기본데이터 세팅은 끝났는데...  db를  mysql 3.x에서 5.x로 올리는중이라.. 데이터 변환이 약간 걸리네요.. 중간에 그럭저럭 스토리가 있는데.. 결국은 귀차니즘때문인듯.. 금주내로는 살려볼 수 있을려나요..-.-;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7-11-26 18:26:21
컴백을 기대합죠... ^^;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7-11-27 17:24:05
g4 아이북이라...
돈이 없으신가...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7-11-28 18:38:16
흠.. 개인적으로 mac에서까지 intel머신을 보고싶지는 않아서요 ㅎㅎㅎ

사실 돈도 없어요...........(먼산)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7-11-29 14:06:12
인텔 머신이 어때서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7-12-01 03:42:39
인텔머신은 지금도 썩어빠질정도로(과장법) 많답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707capri912008-02-2918133   [개발] Front Row Plugin for capriPerian v1.1 (15)
706psychokeith2008-04-105379   이번 사태를 보다 답답한 마음에 격려차 들렸습니다. (1)
705박영수2008-04-094963   성한이형 괜찮죠? ^^ (1)
704우미월량2008-04-095183   최근 물의를 일으킨 사이트 커뮤니티 관리자입니다. (1)
703namo2008-03-304688   게시판 bug (2)
702onion2008-03-265166   성한사마.. 부탁이 있서염..@.@ (11)
701capri912008-03-076146   [소개] 2008년 3월 6일 Apple Special Event (4)
700Almighty Kim2008-01-225623   NeXTSTEP 3.3 설치기. (4)
699capri912008-01-1653438   [소개] 2008년 1월 15일 Macworld 2008 Keynote (4)
698sgi2008-01-087818   넥스트에 관심이 있어서 처음 들어와보았습니다. (11)
697onion2008-01-024284   새해에도 미친듯이 복받으시길..@.@# (1)
696서지환2007-12-066135   [매물정보] 넥스트스테이션 터보 칼라 (3)
695onion2007-12-024629   갈아넷 부활!! (2)
694onion2007-11-264728   결국 답답해서......................... (7)
693sunflower2007-11-225182   마우스 세팅... (1)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