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답답해서.........................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7-11-26 13:12:57
G4 ibook을 질러버렸어요...(중얼중얼)
허우 빡셔라....
다시 열공을 해볼려고 "노력할려는 생각중"입니다....T.T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7-11-26 14:15:53
양파님, 리얼맥의 세계로 오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그런데 홈페이지는 언제 살리시렵니까? 벌써 오랫동안 접속이 안되던데요...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07-11-26 14:25:19
사실 기본데이터 세팅은 끝났는데... db를 mysql 3.x에서 5.x로 올리는중이라.. 데이터 변환이 약간 걸리네요.. 중간에 그럭저럭 스토리가 있는데.. 결국은 귀차니즘때문인듯.. 금주내로는 살려볼 수 있을려나요..-.-;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7-11-26 18:26:21
컴백을 기대합죠... ^^;
이름: LineRoh
[삭제]
[수정]
2007-11-27 17:24:05
g4 아이북이라...
돈이 없으신가...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07-11-28 18:38:16
흠.. 개인적으로 mac에서까지 intel머신을 보고싶지는 않아서요 ㅎㅎㅎ
사실 돈도 없어요...........(먼산)
이름: LineRoh
[삭제]
[수정]
2007-11-29 14:06:12
인텔 머신이 어때서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07-12-01 03:42:39
인텔머신은 지금도 썩어빠질정도로(과장법) 많답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707
capri91
2008-02-29
18133
[개발] Front Row Plugin for capriPerian v1.1
(15)
706
psychokeith
2008-04-10
5379
이번 사태를 보다 답답한 마음에 격려차 들렸습니다.
(1)
705
박영수
2008-04-09
4963
성한이형 괜찮죠? ^^
(1)
704
우미월량
2008-04-09
5183
최근 물의를 일으킨 사이트 커뮤니티 관리자입니다.
(1)
703
namo
2008-03-30
4688
게시판 bug
(2)
702
onion
2008-03-26
5166
성한사마.. 부탁이 있서염..@.@
(11)
701
capri91
2008-03-07
6146
[소개] 2008년 3월 6일 Apple Special Event
(4)
700
Almighty Kim
2008-01-22
5623
NeXTSTEP 3.3 설치기.
(4)
699
capri91
2008-01-16
53438
[소개] 2008년 1월 15일 Macworld 2008 Keynote
(4)
698
sgi
2008-01-08
7818
넥스트에 관심이 있어서 처음 들어와보았습니다.
(11)
697
onion
2008-01-02
4284
새해에도 미친듯이 복받으시길..@.@#
(1)
696
서지환
2007-12-06
6135
[매물정보] 넥스트스테이션 터보 칼라
(3)
695
onion
2007-12-02
4629
갈아넷 부활!!
(2)
694
onion
2007-11-26
4728
결국 답답해서.........................
(7)
693
sunflower
2007-11-22
5182
마우스 세팅...
(1)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