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소개] 2008년 3월 6일 Apple Special Event |
| 이름: capri91 | [수정] 2008-03-07 14:34:46 |
흠 exchange 지원은 마음에 안드는 부분입니다만.....
세가의 참여는.. 꽤나 흥미진진한 부분이네요 ㅎㅎㅎ |
| 이름: capri91 | [삭제] [수정] 2008-03-07 23:50:17 |
iPhone이 NDSL의 아성을 무너뜨릴 계획을 가지고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EA와 SEGA의 등장은, Apple이 휴대용 게임기 시장을 노리고 있다는 것을 시사하는 것이 아닐까요? ^^;
|
하지만 ipod touch를 쓰는 제 입장에서는.....
ndsl에 한표를 던지고싶...(중얼) |
| 이름: capri91 | [삭제] [수정] 2008-03-08 15:09:16 |
결국은 iPod touch를 자랑하는 염장이시군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