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2008년 3월 6일 Apple Special Event
이름: capri91 [수정] 2008-03-07 14:34:46












































































출처: http://www.engadget.com/2008/03/06/live-from-apples-iphone-press-conference/, http://developer.apple.com/iphone/program/, http://www.apple.com/iphone/enterprise/, http://www.apple.com/quicktime/qtv/iphoneroadmap/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8-03-07 20:36:00
흠 exchange 지원은 마음에 안드는 부분입니다만.....
세가의 참여는.. 꽤나 흥미진진한 부분이네요 ㅎㅎㅎ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8-03-07 23:50:17
iPhone이 NDSL의 아성을 무너뜨릴 계획을 가지고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EA와 SEGA의 등장은, Apple이 휴대용 게임기 시장을 노리고 있다는 것을 시사하는 것이 아닐까요?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8-03-08 04:03:59
하지만 ipod touch를 쓰는 제 입장에서는.....
ndsl에 한표를 던지고싶...(중얼)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8-03-08 15:09:16
결국은 iPod touch를 자랑하는 염장이시군요...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707capri912008-02-2918133   [개발] Front Row Plugin for capriPerian v1.1 (15)
706psychokeith2008-04-105379   이번 사태를 보다 답답한 마음에 격려차 들렸습니다. (1)
705박영수2008-04-094963   성한이형 괜찮죠? ^^ (1)
704우미월량2008-04-095183   최근 물의를 일으킨 사이트 커뮤니티 관리자입니다. (1)
703namo2008-03-304688   게시판 bug (2)
702onion2008-03-265166   성한사마.. 부탁이 있서염..@.@ (11)
701capri912008-03-076146   [소개] 2008년 3월 6일 Apple Special Event (4)
700Almighty Kim2008-01-225622   NeXTSTEP 3.3 설치기. (4)
699capri912008-01-1653437   [소개] 2008년 1월 15일 Macworld 2008 Keynote (4)
698sgi2008-01-087817   넥스트에 관심이 있어서 처음 들어와보았습니다. (11)
697onion2008-01-024283   새해에도 미친듯이 복받으시길..@.@# (1)
696서지환2007-12-066134   [매물정보] 넥스트스테이션 터보 칼라 (3)
695onion2007-12-024628   갈아넷 부활!! (2)
694onion2007-11-264727   결국 답답해서......................... (7)
693sunflower2007-11-225182   마우스 세팅... (1)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