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bug
이름: namo [수정] 2008-03-30 15:05:54
Download 링크에서 parent 링크를 누르면 좌측 메뉴가 계속 생기네요.
습관이 되어서 버그 리포트 합니다.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8-03-31 17:02:45
namo님, 버그 리포팅 감사합니다.

Download 게시판이 frame으로 나눠져 있어서, 상위 링크로 이동할 때 문제가 발생하는군요. 게시판 소스를 체크해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8-04-02 16:06:25
Download 게시판의 frame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버그 리포팅 감사합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707capri912008-02-2918133   [개발] Front Row Plugin for capriPerian v1.1 (15)
706psychokeith2008-04-105379   이번 사태를 보다 답답한 마음에 격려차 들렸습니다. (1)
705박영수2008-04-094963   성한이형 괜찮죠? ^^ (1)
704우미월량2008-04-095183   최근 물의를 일으킨 사이트 커뮤니티 관리자입니다. (1)
703namo2008-03-304688   게시판 bug (2)
702onion2008-03-265165   성한사마.. 부탁이 있서염..@.@ (11)
701capri912008-03-076145   [소개] 2008년 3월 6일 Apple Special Event (4)
700Almighty Kim2008-01-225622   NeXTSTEP 3.3 설치기. (4)
699capri912008-01-1653437   [소개] 2008년 1월 15일 Macworld 2008 Keynote (4)
698sgi2008-01-087817   넥스트에 관심이 있어서 처음 들어와보았습니다. (11)
697onion2008-01-024283   새해에도 미친듯이 복받으시길..@.@# (1)
696서지환2007-12-066134   [매물정보] 넥스트스테이션 터보 칼라 (3)
695onion2007-12-024628   갈아넷 부활!! (2)
694onion2007-11-264727   결국 답답해서......................... (7)
693sunflower2007-11-225182   마우스 세팅... (1)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