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bug
이름: namo
[수정]
2008-03-30 15:05:54
Download 링크에서 parent 링크를 누르면 좌측 메뉴가 계속 생기네요.
습관이 되어서 버그 리포트 합니다.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8-03-31 17:02:45
namo님, 버그 리포팅 감사합니다.
Download 게시판이 frame으로 나눠져 있어서, 상위 링크로 이동할 때 문제가 발생하는군요. 게시판 소스를 체크해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8-04-02 16:06:25
Download 게시판의 frame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버그 리포팅 감사합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707
capri91
2008-02-29
18133
[개발] Front Row Plugin for capriPerian v1.1
(15)
706
psychokeith
2008-04-10
5379
이번 사태를 보다 답답한 마음에 격려차 들렸습니다.
(1)
705
박영수
2008-04-09
4963
성한이형 괜찮죠? ^^
(1)
704
우미월량
2008-04-09
5183
최근 물의를 일으킨 사이트 커뮤니티 관리자입니다.
(1)
703
namo
2008-03-30
4688
게시판 bug
(2)
702
onion
2008-03-26
5165
성한사마.. 부탁이 있서염..@.@
(11)
701
capri91
2008-03-07
6145
[소개] 2008년 3월 6일 Apple Special Event
(4)
700
Almighty Kim
2008-01-22
5622
NeXTSTEP 3.3 설치기.
(4)
699
capri91
2008-01-16
53437
[소개] 2008년 1월 15일 Macworld 2008 Keynote
(4)
698
sgi
2008-01-08
7817
넥스트에 관심이 있어서 처음 들어와보았습니다.
(11)
697
onion
2008-01-02
4283
새해에도 미친듯이 복받으시길..@.@#
(1)
696
서지환
2007-12-06
6134
[매물정보] 넥스트스테이션 터보 칼라
(3)
695
onion
2007-12-02
4628
갈아넷 부활!!
(2)
694
onion
2007-11-26
4727
결국 답답해서.........................
(7)
693
sunflower
2007-11-22
5182
마우스 세팅...
(1)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