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사태를 보다 답답한 마음에 격려차 들렸습니다.
이름: psychokeith [수정] 2008-04-10 00:46:57
이런 저런 커뮤니티에서 눈팅만 주로 하는 psychokeith 라고 합니다.

이번 사태를 눈여겨보다 좀 어이가 없어 더이상의 논쟁은 구경조차 안하고 있지만

현재로서 카프리님의 네이버사전 위젯과 카프리페리안을 즐겨쓰는 유저로서

카프리님께서 감정을 푸시고 앞으론 좋은일 있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이윤을 목적으로 한것도 아니고 사람들을 위해서 좋은 취지로 하는일을

책상에 앉아서 생각없이 키보드 몇번 두드리며 기분나쁘게 하는 몰상식한

사람때문에 벌어진 일이고 실제로 세상사 그런일 수두룩 하지요 ^^;

개발자는 아니고 사업하는 사람 입장에서 그냥 똥밟았다고 편안히 생각하시며

넘어가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힘내시구요~

앞으로 좋은일만 있으시기를~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8-04-10 18:42:48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707capri912008-02-2918133   [개발] Front Row Plugin for capriPerian v1.1 (15)
706psychokeith2008-04-105379   이번 사태를 보다 답답한 마음에 격려차 들렸습니다. (1)
705박영수2008-04-094962   성한이형 괜찮죠? ^^ (1)
704우미월량2008-04-095182   최근 물의를 일으킨 사이트 커뮤니티 관리자입니다. (1)
703namo2008-03-304687   게시판 bug (2)
702onion2008-03-265165   성한사마.. 부탁이 있서염..@.@ (11)
701capri912008-03-076145   [소개] 2008년 3월 6일 Apple Special Event (4)
700Almighty Kim2008-01-225622   NeXTSTEP 3.3 설치기. (4)
699capri912008-01-1653437   [소개] 2008년 1월 15일 Macworld 2008 Keynote (4)
698sgi2008-01-087817   넥스트에 관심이 있어서 처음 들어와보았습니다. (11)
697onion2008-01-024283   새해에도 미친듯이 복받으시길..@.@# (1)
696서지환2007-12-066134   [매물정보] 넥스트스테이션 터보 칼라 (3)
695onion2007-12-024628   갈아넷 부활!! (2)
694onion2007-11-264727   결국 답답해서......................... (7)
693sunflower2007-11-225182   마우스 세팅... (1)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