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저런 커뮤니티에서 눈팅만 주로 하는 psychokeith 라고 합니다.
이번 사태를 눈여겨보다 좀 어이가 없어 더이상의 논쟁은 구경조차 안하고 있지만
현재로서 카프리님의 네이버사전 위젯과 카프리페리안을 즐겨쓰는 유저로서
카프리님께서 감정을 푸시고 앞으론 좋은일 있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이윤을 목적으로 한것도 아니고 사람들을 위해서 좋은 취지로 하는일을
책상에 앉아서 생각없이 키보드 몇번 두드리며 기분나쁘게 하는 몰상식한
사람때문에 벌어진 일이고 실제로 세상사 그런일 수두룩 하지요 ^^;
개발자는 아니고 사업하는 사람 입장에서 그냥 똥밟았다고 편안히 생각하시며
넘어가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힘내시구요~
앞으로 좋은일만 있으시기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