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물정보] 넥스트스테이션 터보 칼라
이름: 서지환 (http://blog.naver.com/hwanny) [수정] 2007-12-06 09:04:03
요즘 레어아이템을 찾는 버릇이 생겨서 나름대로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 같습니다....
오래간만에 넥스트스테이션이 나왔군요....
상태가 더 좋은게 있다보니 이번 매물은 패스~~~~
모니터만 따로 파는게 있다면 바로 지르고 싶은데....

[판매] 넥스트스테이션 컬러 터보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7-12-06 16:35:21
레어 아이템에 대한 집착이 대단하군요

이만 '에픽' 아이템으로 넘어가는건 어떨까요

이름: 서지환[삭제] [수정] 2007-12-10 02:46:35
아까 잠깐 들어가니까 가격을 내리셨네요....
있는 것도 하나씩 처분하는 상황이라 아쉽네요....
이름: 김종욱[삭제] [수정] 2007-12-22 21:31:13
제가 넥스트 20인치 칼라 모니터(히다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서지환님 관심있으시면 연락주세요.  김종욱  016-532-3244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707capri912008-02-2918133   [개발] Front Row Plugin for capriPerian v1.1 (15)
706psychokeith2008-04-105379   이번 사태를 보다 답답한 마음에 격려차 들렸습니다. (1)
705박영수2008-04-094963   성한이형 괜찮죠? ^^ (1)
704우미월량2008-04-095183   최근 물의를 일으킨 사이트 커뮤니티 관리자입니다. (1)
703namo2008-03-304688   게시판 bug (2)
702onion2008-03-265166   성한사마.. 부탁이 있서염..@.@ (11)
701capri912008-03-076146   [소개] 2008년 3월 6일 Apple Special Event (4)
700Almighty Kim2008-01-225623   NeXTSTEP 3.3 설치기. (4)
699capri912008-01-1653438   [소개] 2008년 1월 15일 Macworld 2008 Keynote (4)
698sgi2008-01-087818   넥스트에 관심이 있어서 처음 들어와보았습니다. (11)
697onion2008-01-024284   새해에도 미친듯이 복받으시길..@.@# (1)
696서지환2007-12-066135   [매물정보] 넥스트스테이션 터보 칼라 (3)
695onion2007-12-024628   갈아넷 부활!! (2)
694onion2007-11-264727   결국 답답해서......................... (7)
693sunflower2007-11-225182   마우스 세팅... (1)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