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물정보] 넥스트스테이션 터보 칼라
이름:
서지환
(http://blog.naver.com/hwanny)
[수정]
2007-12-06 09:04:03
요즘 레어아이템을 찾는 버릇이 생겨서 나름대로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 같습니다....
오래간만에 넥스트스테이션이 나왔군요....
상태가 더 좋은게 있다보니 이번 매물은 패스~~~~
모니터만 따로 파는게 있다면 바로 지르고 싶은데....
[판매] 넥스트스테이션 컬러 터보
이름: LineRoh
[삭제]
[수정]
2007-12-06 16:35:21
레어 아이템에 대한 집착이 대단하군요
이만 '에픽' 아이템으로 넘어가는건 어떨까요
이름: 서지환
[삭제]
[수정]
2007-12-10 02:46:35
아까 잠깐 들어가니까 가격을 내리셨네요....
있는 것도 하나씩 처분하는 상황이라 아쉽네요....
이름: 김종욱
[삭제]
[수정]
2007-12-22 21:31:13
제가 넥스트 20인치 칼라 모니터(히다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서지환님 관심있으시면 연락주세요. 김종욱 016-532-3244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707
capri91
2008-02-29
18133
[개발] Front Row Plugin for capriPerian v1.1
(15)
706
psychokeith
2008-04-10
5379
이번 사태를 보다 답답한 마음에 격려차 들렸습니다.
(1)
705
박영수
2008-04-09
4963
성한이형 괜찮죠? ^^
(1)
704
우미월량
2008-04-09
5183
최근 물의를 일으킨 사이트 커뮤니티 관리자입니다.
(1)
703
namo
2008-03-30
4688
게시판 bug
(2)
702
onion
2008-03-26
5166
성한사마.. 부탁이 있서염..@.@
(11)
701
capri91
2008-03-07
6146
[소개] 2008년 3월 6일 Apple Special Event
(4)
700
Almighty Kim
2008-01-22
5623
NeXTSTEP 3.3 설치기.
(4)
699
capri91
2008-01-16
53438
[소개] 2008년 1월 15일 Macworld 2008 Keynote
(4)
698
sgi
2008-01-08
7818
넥스트에 관심이 있어서 처음 들어와보았습니다.
(11)
697
onion
2008-01-02
4284
새해에도 미친듯이 복받으시길..@.@#
(1)
696
서지환
2007-12-06
6135
[매물정보] 넥스트스테이션 터보 칼라
(3)
695
onion
2007-12-02
4628
갈아넷 부활!!
(2)
694
onion
2007-11-26
4727
결국 답답해서.........................
(7)
693
sunflower
2007-11-22
5182
마우스 세팅...
(1)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