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아넷 부활!!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7-12-02 01:32:58
이라고해봤자.. 제 홈페이지 봐주시는분이 성한사마정도밖에 없어서..(울먹)
여튼 DB restore하느라 RHEL2까지 구해서 mysql 3.x의 db를 살리고 그걸 5.x의 서버로 옮기는게 저한테는 꽤나 귀찮은 일이었던듯...-.-;

여튼간에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꾸벅)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7-12-02 14:31:39
갈아넷(?) 부활을 축하드립니다. ^^;

저도 예전에 게시판을 갈아엎어 본 일이 있는지라 공감이 갑니다. DB 컨버팅하고 복원하는 게 젤로 귀찮죠...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7-12-03 00:59:20
후우 감사합니다.. 요즘 알바로 하고있는게 보안관련 일거리인데... 미친듯이 덤비는군요.. 쓰으읍..-.-;
덕분에 피곤해죽겠습니다.. 지금도 공격 들어오고 있는중..T.T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707capri912008-02-2918133   [개발] Front Row Plugin for capriPerian v1.1 (15)
706psychokeith2008-04-105379   이번 사태를 보다 답답한 마음에 격려차 들렸습니다. (1)
705박영수2008-04-094963   성한이형 괜찮죠? ^^ (1)
704우미월량2008-04-095183   최근 물의를 일으킨 사이트 커뮤니티 관리자입니다. (1)
703namo2008-03-304688   게시판 bug (2)
702onion2008-03-265166   성한사마.. 부탁이 있서염..@.@ (11)
701capri912008-03-076146   [소개] 2008년 3월 6일 Apple Special Event (4)
700Almighty Kim2008-01-225623   NeXTSTEP 3.3 설치기. (4)
699capri912008-01-1653438   [소개] 2008년 1월 15일 Macworld 2008 Keynote (4)
698sgi2008-01-087818   넥스트에 관심이 있어서 처음 들어와보았습니다. (11)
697onion2008-01-024284   새해에도 미친듯이 복받으시길..@.@# (1)
696서지환2007-12-066135   [매물정보] 넥스트스테이션 터보 칼라 (3)
695onion2007-12-024629   갈아넷 부활!! (2)
694onion2007-11-264727   결국 답답해서......................... (7)
693sunflower2007-11-225182   마우스 세팅... (1)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