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아넷 부활!!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7-12-02 01:32:58
이라고해봤자.. 제 홈페이지 봐주시는분이 성한사마정도밖에 없어서..(울먹)
여튼 DB restore하느라 RHEL2까지 구해서 mysql 3.x의 db를 살리고 그걸 5.x의 서버로 옮기는게 저한테는 꽤나 귀찮은 일이었던듯...-.-;
여튼간에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꾸벅)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7-12-02 14:31:39
갈아넷(?) 부활을 축하드립니다. ^^;
저도 예전에 게시판을 갈아엎어 본 일이 있는지라 공감이 갑니다. DB 컨버팅하고 복원하는 게 젤로 귀찮죠...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07-12-03 00:59:20
후우 감사합니다.. 요즘 알바로 하고있는게 보안관련 일거리인데... 미친듯이 덤비는군요.. 쓰으읍..-.-;
덕분에 피곤해죽겠습니다.. 지금도 공격 들어오고 있는중..T.T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707
capri91
2008-02-29
18133
[개발] Front Row Plugin for capriPerian v1.1
(15)
706
psychokeith
2008-04-10
5379
이번 사태를 보다 답답한 마음에 격려차 들렸습니다.
(1)
705
박영수
2008-04-09
4963
성한이형 괜찮죠? ^^
(1)
704
우미월량
2008-04-09
5183
최근 물의를 일으킨 사이트 커뮤니티 관리자입니다.
(1)
703
namo
2008-03-30
4688
게시판 bug
(2)
702
onion
2008-03-26
5166
성한사마.. 부탁이 있서염..@.@
(11)
701
capri91
2008-03-07
6146
[소개] 2008년 3월 6일 Apple Special Event
(4)
700
Almighty Kim
2008-01-22
5623
NeXTSTEP 3.3 설치기.
(4)
699
capri91
2008-01-16
53438
[소개] 2008년 1월 15일 Macworld 2008 Keynote
(4)
698
sgi
2008-01-08
7818
넥스트에 관심이 있어서 처음 들어와보았습니다.
(11)
697
onion
2008-01-02
4284
새해에도 미친듯이 복받으시길..@.@#
(1)
696
서지환
2007-12-06
6135
[매물정보] 넥스트스테이션 터보 칼라
(3)
695
onion
2007-12-02
4629
갈아넷 부활!!
(2)
694
onion
2007-11-26
4727
결국 답답해서.........................
(7)
693
sunflower
2007-11-22
5182
마우스 세팅...
(1)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