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STEP 3.3J 공유 부탁드려도 될까요?
이름: X [수정] 2006-06-15 17:43:32
X
이름: 김진수[삭제] [수정] 2006-06-16 09:24:13
어찌되었건 여기도 OPEN된 게시판인데,
상용 프로그램을 공개적으로 요청하는 것은 좋지 않을 듯 합니다.
잘못하면 이 곳 주인이 오해를 살수 있습니다.
이름: hatsby[삭제] [수정] 2006-06-16 18:58:41
라이센스가 더이상은 유효하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만...
구하기 어렵다면 다시 나귀 항해를 해보거나,
중고매물을 구해보아야겠습니다. ;)
이름: hatsby[삭제] [수정] 2006-06-17 20:07:15
FTP는 닫아두었습니다. 4.2버전을 토렌트로 받았답니다! J가 아니라 아쉽지만요~!
혹 J 버전을 보내주실 수 있으시다면, 제 메일 등을 통해서 보내주셨으면 좋겠어요. ^^;
지금 빌드 중입니다 :) 좋은 주말 되세요!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6-07-12 22:42:34
넥스트스텝 저작권은 애플이 가지고 있겠지만...
한국의 애플이 그 저작권의 권리를 능동적을 발휘할지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02박기완2006-08-054424   생명을 불어 넣다 사망했네. ^^;; (1)
601박기완2006-08-043760   넥스트 터보 컬러에 생명을 불어넣다. *^^* (1)
600신용균2006-07-234063   NeXTStep Partition 문제 (5)
599신용균2006-07-244210   로그인 문제 (2)
598신용균2006-07-223571   회원가입 문의 (2)
597X2006-06-154341   NeXTSTEP 3.3J 공유 부탁드려도 될까요? (4)
596alpine2006-06-293793   부팅disk 복구... (1)
595doccho2006-06-164476   인텔맥 + 패럴랠 => 넥스트 빌드? (5)
594capri912006-04-0848118   [소개] Parallels Workstation/Desktop 2.1 Beta 발표 (16)
593alpine2006-06-143768   드라이브 설치에 관한 문의 (2)
592capri912006-06-025176   [강좌] AppleScript - Transmit Keep-alive Script (1)
591김여운2006-06-015102   맥 x86 용 DVD 를 (12)
590탐린2006-05-304223   NextStep 문의 (3)
589탐험가2006-05-173607   osx문의.. 10.4.1말고도 깔 수 있나요? (2)
588서지환2006-05-173811   새로운 맥북 출시... (2)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