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팅disk 복구...
이름: alpine [수정] 2006-06-29 17:24:07
안녕하세요.
next step 을 여러번 깔고 지우고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ㅜㅜ
근데 문제가 생겼습니다. 다시깔려고 부팅 디스크를 넣고 파워를 넣으면
biosread error가 발생하는데 부팅 디스크가 깨진 건가요?
부팅 디스크가 하나 뿐인데 복구 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요.
Download에서 부팅 디스크가 img 화일인데 이것을 이용 하는 방법이 있으면 좀 알려 주세요.
ftp를 쓸려구 하는데 이것 저것 만지다 보니까 에러가 걸리네요. 도와 주세요 ^^::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6-06-30 09:33:38
부팅 디스크가 어떤 것을 의미하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Floppy? CD? HDD?

Floppy나 CD라면 다시 구해서 설치하면 그만이겠지만, HDD라면 하드웨어의 이상 유무를 체크해 보시길 권합니다. 그리고 NeXTSTEP은 파일 시스템에 이상이 있으면 부팅시 자동으로 체크하고 복구하기 때문에, 한번 빌드하고 나면 다시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저도 10년 전에 빌드한 NeXTSTEP을 재설치 없이 아직까지 그대로 사용하고 있을 정도입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02박기완2006-08-054424   생명을 불어 넣다 사망했네. ^^;; (1)
601박기완2006-08-043760   넥스트 터보 컬러에 생명을 불어넣다. *^^* (1)
600신용균2006-07-234063   NeXTStep Partition 문제 (5)
599신용균2006-07-244210   로그인 문제 (2)
598신용균2006-07-223571   회원가입 문의 (2)
597X2006-06-154341   NeXTSTEP 3.3J 공유 부탁드려도 될까요? (4)
596alpine2006-06-293794   부팅disk 복구... (1)
595doccho2006-06-164476   인텔맥 + 패럴랠 => 넥스트 빌드? (5)
594capri912006-04-0848118   [소개] Parallels Workstation/Desktop 2.1 Beta 발표 (16)
593alpine2006-06-143768   드라이브 설치에 관한 문의 (2)
592capri912006-06-025176   [강좌] AppleScript - Transmit Keep-alive Script (1)
591김여운2006-06-015102   맥 x86 용 DVD 를 (12)
590탐린2006-05-304223   NextStep 문의 (3)
589탐험가2006-05-173607   osx문의.. 10.4.1말고도 깔 수 있나요? (2)
588서지환2006-05-173811   새로운 맥북 출시... (2)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