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을 불어 넣다 사망했네. ^^;;
이름: 박기완 [수정] 2006-08-05 17:27:37
빌드하다 에러가 뜨네요. CPU가 맛이 갔나요?
설치 과정 중에...

Preparing disk for NEXTSTEP installation.
This may take a few minutes...
*** ERROR *** Can't open bom /usr/lib/Nextstep/BaseSystem.bom
mv: /private/어쩌고 저쩌고....
cp: /private/어쩌고 저쩌고....
CD-ROM boot procedure.....어쩌고 저쩌고....
이러다 다시 롬 모니터 초기상태로 옴.

이러다가 다시 재부팅해서 보면
panic:(Cpu0) sd_vstart ; sd-eject-freeq empty.

할때마다 이러네요.


생각해보면 하드디스크 배드섹터가 발생한것 같은데, 이상한건 다른 하드를 물려도 그래요.
무엇이 문제인가요?
참고로 NeXTstation Turbo Color 입니다.
       CD-ROM은 YAMAHA CD-RW 6x4x16 정확한 모델넘버은 확인하지 못 했읍니다.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6-08-07 09:21:22
"panic:(Cpu0) sd_vstart" 에러 메세지를 보니 Install CD 혹은 CD-ROM 인식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먼저 CD-ROM을 다른 것으로 교체해서 시도해 보시고, 그래도 같은 에러가 발생한다면 install CD를 새로 구하셔야 될듯 합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02박기완2006-08-054424   생명을 불어 넣다 사망했네. ^^;; (1)
601박기완2006-08-043759   넥스트 터보 컬러에 생명을 불어넣다. *^^* (1)
600신용균2006-07-234062   NeXTStep Partition 문제 (5)
599신용균2006-07-244209   로그인 문제 (2)
598신용균2006-07-223570   회원가입 문의 (2)
597X2006-06-154340   NeXTSTEP 3.3J 공유 부탁드려도 될까요? (4)
596alpine2006-06-293793   부팅disk 복구... (1)
595doccho2006-06-164476   인텔맥 + 패럴랠 => 넥스트 빌드? (5)
594capri912006-04-0848118   [소개] Parallels Workstation/Desktop 2.1 Beta 발표 (16)
593alpine2006-06-143768   드라이브 설치에 관한 문의 (2)
592capri912006-06-025176   [강좌] AppleScript - Transmit Keep-alive Script (1)
591김여운2006-06-015102   맥 x86 용 DVD 를 (12)
590탐린2006-05-304223   NextStep 문의 (3)
589탐험가2006-05-173607   osx문의.. 10.4.1말고도 깔 수 있나요? (2)
588서지환2006-05-173811   새로운 맥북 출시... (2)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