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문제
이름: 신용균 [수정] 2006-07-24 10:11:00
안녕하십니까
드디어 물어 볼때가 생겨 그동안 궁금 했던것 이것저것 여쭤 봅니다.

어떤 넥스트 부팅시 부팅 로그가보이는데 제가 설치한 넥스트스텝은
부팅 로그가 안보입니다 어디를 고치면 보일까요?

로그인 메뉴가 안나옵니다. root 로그인 하고 싶은데 안되네요.
어케하면 나오나요? 유저는 하나도 안만들었는데.

Power Off 화면도 어떤거는 Kill 어쩌구 저쩌구 나오는데 제가 서치한
것은 안나옵니다. 이것또한 어디를 손보면 될까요?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6-07-25 11:16:04
? 아.. 예전의 next 문서를 보시면 될건디..

http://www.nextcube.org/board/browse/1111/917

이 게시물을 보시면 pdf파일이 있을겁니다. 원하시는 부분이 pdf안에 있는걸 확인했으니 천천히 읽어보세요...^.^
이름: 신용균[삭제] [수정] 2006-07-26 18:28:26
감사 합니다.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02박기완2006-08-054424   생명을 불어 넣다 사망했네. ^^;; (1)
601박기완2006-08-043760   넥스트 터보 컬러에 생명을 불어넣다. *^^* (1)
600신용균2006-07-234063   NeXTStep Partition 문제 (5)
599신용균2006-07-244210   로그인 문제 (2)
598신용균2006-07-223570   회원가입 문의 (2)
597X2006-06-154340   NeXTSTEP 3.3J 공유 부탁드려도 될까요? (4)
596alpine2006-06-293793   부팅disk 복구... (1)
595doccho2006-06-164476   인텔맥 + 패럴랠 => 넥스트 빌드? (5)
594capri912006-04-0848118   [소개] Parallels Workstation/Desktop 2.1 Beta 발표 (16)
593alpine2006-06-143768   드라이브 설치에 관한 문의 (2)
592capri912006-06-025176   [강좌] AppleScript - Transmit Keep-alive Script (1)
591김여운2006-06-015102   맥 x86 용 DVD 를 (12)
590탐린2006-05-304223   NextStep 문의 (3)
589탐험가2006-05-173607   osx문의.. 10.4.1말고도 깔 수 있나요? (2)
588서지환2006-05-173811   새로운 맥북 출시... (2)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