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문의
이름: 신용균 [수정] 2006-07-22 23:10:33
안녕하십니까
우연찬게 관심이 있는 OS에 대한 자료가 많이 있네요.
그동안 알고 싶었던게 많이 실려 있는데 다운은 받을수가
없네요. 어떻게 회원 가입이 가능한가요???
알려주세요..
좋은 시간 되세요..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6-07-23 01:09:37
다운로드는 가입 안해도 받을 수 있는걸요.. download쪽에 들어갈때 나오는 팝업창의 메세지를 자세히 보시면 됩니다. 여기는 회원제 사이트가 아니거든요..^.^;
이름: 신용균[삭제] [수정] 2006-07-23 12:29:08
감사합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02박기완2006-08-054424   생명을 불어 넣다 사망했네. ^^;; (1)
601박기완2006-08-043760   넥스트 터보 컬러에 생명을 불어넣다. *^^* (1)
600신용균2006-07-234063   NeXTStep Partition 문제 (5)
599신용균2006-07-244210   로그인 문제 (2)
598신용균2006-07-223571   회원가입 문의 (2)
597X2006-06-154340   NeXTSTEP 3.3J 공유 부탁드려도 될까요? (4)
596alpine2006-06-293793   부팅disk 복구... (1)
595doccho2006-06-164476   인텔맥 + 패럴랠 => 넥스트 빌드? (5)
594capri912006-04-0848118   [소개] Parallels Workstation/Desktop 2.1 Beta 발표 (16)
593alpine2006-06-143768   드라이브 설치에 관한 문의 (2)
592capri912006-06-025176   [강좌] AppleScript - Transmit Keep-alive Script (1)
591김여운2006-06-015102   맥 x86 용 DVD 를 (12)
590탐린2006-05-304223   NextStep 문의 (3)
589탐험가2006-05-173607   osx문의.. 10.4.1말고도 깔 수 있나요? (2)
588서지환2006-05-173811   새로운 맥북 출시... (2)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