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문의
이름:
신용균
[수정]
2006-07-22 23:10:33
안녕하십니까
우연찬게 관심이 있는 OS에 대한 자료가 많이 있네요.
그동안 알고 싶었던게 많이 실려 있는데 다운은 받을수가
없네요. 어떻게 회원 가입이 가능한가요???
알려주세요..
좋은 시간 되세요..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06-07-23 01:09:37
다운로드는 가입 안해도 받을 수 있는걸요.. download쪽에 들어갈때 나오는 팝업창의 메세지를 자세히 보시면 됩니다. 여기는 회원제 사이트가 아니거든요..^.^;
이름: 신용균
[삭제]
[수정]
2006-07-23 12:29:08
감사합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602
박기완
2006-08-05
4424
생명을 불어 넣다 사망했네. ^^;;
(1)
601
박기완
2006-08-04
3760
넥스트 터보 컬러에 생명을 불어넣다. *^^*
(1)
600
신용균
2006-07-23
4063
NeXTStep Partition 문제
(5)
599
신용균
2006-07-24
4210
로그인 문제
(2)
598
신용균
2006-07-22
3571
회원가입 문의
(2)
597
X
2006-06-15
4340
NeXTSTEP 3.3J 공유 부탁드려도 될까요?
(4)
596
alpine
2006-06-29
3793
부팅disk 복구...
(1)
595
doccho
2006-06-16
4476
인텔맥 + 패럴랠 => 넥스트 빌드?
(5)
594
capri91
2006-04-08
48118
[소개] Parallels Workstation/Desktop 2.1 Beta 발표
(16)
593
alpine
2006-06-14
3768
드라이브 설치에 관한 문의
(2)
592
capri91
2006-06-02
5176
[강좌] AppleScript - Transmit Keep-alive Script
(1)
591
김여운
2006-06-01
5102
맥 x86 용 DVD 를
(12)
590
탐린
2006-05-30
4223
NextStep 문의
(3)
589
탐험가
2006-05-17
3607
osx문의.. 10.4.1말고도 깔 수 있나요?
(2)
588
서지환
2006-05-17
3811
새로운 맥북 출시...
(2)
[≪]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