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처럼.. 제 책상 스샷...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5-11-09 00:35:29
걍.... 이거저거 삽질하는김에 쌔워봤습니다....

http://onionmixer.net/gallery2/main.php?g2_view=core.DownloadItem&g2_itemId=1002&g2_serialNumber=1

....모니터3개중 제일 오른쪽은.. 뽀대스샷을위해 잠시 등장하신 openstep님..(먼산)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5-11-09 21:40:59
양파님, 오래간만에 오셨네요.

모니터, PC, 노트북, PS2, 스타택, 007 가방까지... 염장을 지르시는군요...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5-11-14 20:40:21
우후... 스타택은 별로 염장성이 아닌..... 하지만 조만간에 제대로된 염장하나 쌔워드릴 수 있을거같아요.. 기대하셈..(씨이익)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5-11-15 21:32:01
헉~ 사악한 미소 뒤에 뭐가 숨겨져 있을까 궁금하네요. 설마 Black RAZR는... -.-;
이름: 이정우[삭제] [수정] 2005-11-21 20:54:16
양파님.. openstep은 native로 설치하신건가요?? O_O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5-12-10 10:34:46
? 물론 native입니다....(중얼중얼)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557onion2006-01-023731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556박영수2006-01-013527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555jwpark2006-01-013582   다이너마이트 같은 행복이 가득한 2006이 되길.. (1)
554김재우2005-12-313624   Happy new year (1)
553오뎅2005-12-303744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552채도윤2005-12-305334   저... 넥스트 스텝os와 오픈스텝을 꼭 구하고 싶은데요... (1)
551박기완2005-12-164754   NeXTSTEP은 아직도 현장에서 돌아 간다. (2)
550Eli2005-12-264438   혹시 넥스트 스텝에서 호스트 아이디 변경이 가능한가요? (3)
549박영수2005-12-243526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세요.. (1)
548김재우2005-12-194632   GNU Step에 관한 질문 입니다. (4)
547Eli2005-12-155487   안녕하세요 넥스트 스텝 관련몇가지 질문입니다. (1)
546아기나무2005-12-134285   안녕하세요 혹시 NextStep 을 구할 수 있을까요.. (1)
545achoho2005-12-095294   안녕하세요 mac os 설치에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3)
544박영준2005-12-114047   노프레임에서 메뉴를 클리하면 게시판만 변하게 하는법?
543onion2005-11-094092   모처럼.. 제 책상 스샷... (5)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