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처럼.. 제 책상 스샷...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5-11-09 00:35:29
걍.... 이거저거 삽질하는김에 쌔워봤습니다....
http://onionmixer.net/gallery2/main.php?g2_view=core.DownloadItem&g2_itemId=1002&g2_serialNumber=1
....모니터3개중 제일 오른쪽은.. 뽀대스샷을위해 잠시 등장하신 openstep님..(먼산)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5-11-09 21:40:59
양파님, 오래간만에 오셨네요.
모니터, PC, 노트북, PS2, 스타택, 007 가방까지... 염장을 지르시는군요... -.^;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05-11-14 20:40:21
우후... 스타택은 별로 염장성이 아닌..... 하지만 조만간에 제대로된 염장하나 쌔워드릴 수 있을거같아요.. 기대하셈..(씨이익)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5-11-15 21:32:01
헉~ 사악한 미소 뒤에 뭐가 숨겨져 있을까 궁금하네요. 설마 Black RAZR는... -.-;
이름: 이정우
[삭제]
[수정]
2005-11-21 20:54:16
양파님.. openstep은 native로 설치하신건가요?? O_O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05-12-10 10:34:46
? 물론 native입니다....(중얼중얼)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557
onion
2006-01-02
3731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556
박영수
2006-01-01
3527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555
jwpark
2006-01-01
3582
다이너마이트 같은 행복이 가득한 2006이 되길..
(1)
554
김재우
2005-12-31
3624
Happy new year
(1)
553
오뎅
2005-12-30
3744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552
채도윤
2005-12-30
5334
저... 넥스트 스텝os와 오픈스텝을 꼭 구하고 싶은데요...
(1)
551
박기완
2005-12-16
4754
NeXTSTEP은 아직도 현장에서 돌아 간다.
(2)
550
Eli
2005-12-26
4438
혹시 넥스트 스텝에서 호스트 아이디 변경이 가능한가요?
(3)
549
박영수
2005-12-24
3526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세요..
(1)
548
김재우
2005-12-19
4632
GNU Step에 관한 질문 입니다.
(4)
547
Eli
2005-12-15
5487
안녕하세요 넥스트 스텝 관련몇가지 질문입니다.
(1)
546
아기나무
2005-12-13
4285
안녕하세요 혹시 NextStep 을 구할 수 있을까요..
(1)
545
achoho
2005-12-09
5294
안녕하세요 mac os 설치에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3)
544
박영준
2005-12-11
4047
노프레임에서 메뉴를 클리하면 게시판만 변하게 하는법?
543
onion
2005-11-09
4092
모처럼.. 제 책상 스샷...
(5)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