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U Step에 관한 질문 입니다.
이름: 김재우 (http://www.nowhere.com) [수정] 2005-12-19 08:26:00
안녕들 하십니까?
연말에 날씨도 추운데 댁내 수도관들은 무사 하신지요.
얼고 나면 추위보다 더한 고통이 ......

본론은 GNU Step에 대한 의견을 여쭙고자 합니다.
이곳에 계신분들의 도움을 간간히 받자와 넥스트와 오픈 스텝을 설치하여
즐기고 있습니다만 아무래도 널리 사용되는 환경이 아니다 보니 프로그램 작성 대상 머쉰으로 삼기에는 무리가 있는것 같습니다. (순전히 제 개인적 생각 입니다.)
해서 애플 오에스텐의 코코아와 공개 프로젝트인 GNU스텝을 관심있게 살펴보고 있습니다.
GNUStep이 NextStep과 source level 호환성을 가진다는데 넥스트의 경험이 많으신분들, 특히 프로그램 작성 경험이 많으신분들께서 프로그램 개발환경으로서 GNUStep을 어떻게 평가하시는지 궁금 합니다.

긍정적인 의견, 부정적인 의견 모두가 제겐 귀중한 조언이 되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김재우.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5-12-19 20:28:48
gnustep..참으시는게... 차라리 vmware에 openstep을 설치하시는것을 권장드리는바입니다..(쿨럭)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5-12-19 23:30:14
프로그래밍에 관심이 많으시다면 GNUstep보다는 Mac OS X이 낫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의 활용 범위도 그렇고 Mac OS X이 NeXTSTEP의 정식 계승자라고 할 수 있으니 말입니다...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5-12-20 07:32:26
뭐 제가 이런말하기는 좀 그렇습니다만.... gnustep이야 openstep의 spec에 따른 lib의 구현정도의 수준인데... 특히 입력기가 안붙는다는점에서는... 꼭 똥밟는기분..(아.. 사실 요즘 버전에는 xim도 붙기는해요.... 컴파일시 옵션주면..-.-)
이름: 김재우[삭제] [수정] 2005-12-21 03:15:08
답변에 감사 드립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557onion2006-01-023731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556박영수2006-01-013527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555jwpark2006-01-013582   다이너마이트 같은 행복이 가득한 2006이 되길.. (1)
554김재우2005-12-313624   Happy new year (1)
553오뎅2005-12-303744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552채도윤2005-12-305334   저... 넥스트 스텝os와 오픈스텝을 꼭 구하고 싶은데요... (1)
551박기완2005-12-164754   NeXTSTEP은 아직도 현장에서 돌아 간다. (2)
550Eli2005-12-264438   혹시 넥스트 스텝에서 호스트 아이디 변경이 가능한가요? (3)
549박영수2005-12-243526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세요.. (1)
548김재우2005-12-194632   GNU Step에 관한 질문 입니다. (4)
547Eli2005-12-155486   안녕하세요 넥스트 스텝 관련몇가지 질문입니다. (1)
546아기나무2005-12-134284   안녕하세요 혹시 NextStep 을 구할 수 있을까요.. (1)
545achoho2005-12-095293   안녕하세요 mac os 설치에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3)
544박영준2005-12-114046   노프레임에서 메뉴를 클리하면 게시판만 변하게 하는법?
543onion2005-11-094091   모처럼.. 제 책상 스샷... (5)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