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혹시 NextStep 을 구할 수 있을까요..
이름: 아기나무 (http://aginamu.linuxstudy.pe.kr) [수정] 2005-12-13 03:27:40
안녕하세요.. NextStep에 예전부터 관심을 갖고 있던 사람인데요.. 혹시 Nextstep을 구할 수 있을까요...
주변에 아무리 찾아봐도 구할 길이 없네요...
어둠의 경로를 통해서도 구하기가 힘드네요... 일반 사용자가 깔기엔 3.3j 가 좋다고들 하던데.. 어떤 버전이 좋은지도 알고 싶습니다.. 우선은 VMware에다가 설치해볼려고 하는데요... 그리고나서 적응좀 되면 진짜로 깔아볼려구요..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5-12-14 18:01:47
3.3j가 좋은건 맞구요... 구하실 수는 있을건데.. 어떤식으로 연락을 드리면 될지 모르겠군요. 필요하시다면 ftp서버정도를 여실 수 있으면 가장 좋을듯합니다만..@.@;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557onion2006-01-023731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556박영수2006-01-013527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555jwpark2006-01-013582   다이너마이트 같은 행복이 가득한 2006이 되길.. (1)
554김재우2005-12-313624   Happy new year (1)
553오뎅2005-12-303744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552채도윤2005-12-305334   저... 넥스트 스텝os와 오픈스텝을 꼭 구하고 싶은데요... (1)
551박기완2005-12-164754   NeXTSTEP은 아직도 현장에서 돌아 간다. (2)
550Eli2005-12-264438   혹시 넥스트 스텝에서 호스트 아이디 변경이 가능한가요? (3)
549박영수2005-12-243526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세요.. (1)
548김재우2005-12-194632   GNU Step에 관한 질문 입니다. (4)
547Eli2005-12-155487   안녕하세요 넥스트 스텝 관련몇가지 질문입니다. (1)
546아기나무2005-12-134285   안녕하세요 혹시 NextStep 을 구할 수 있을까요.. (1)
545achoho2005-12-095293   안녕하세요 mac os 설치에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3)
544박영준2005-12-114046   노프레임에서 메뉴를 클리하면 게시판만 변하게 하는법?
543onion2005-11-094091   모처럼.. 제 책상 스샷... (5)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