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름: 오뎅 [수정] 2005-12-30 09:51:18
안녕하십니까?
이래저래 바쁘다 보니, 간만에 들러 새해 인사 드립니다...^^;;
성한님, 양파님 이하 NeXTcube 식구분 모두들 몸 건강하시고, 새해에는 뜻하시는 바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3일 남은 2005년 알차게 보내시고요.
그럼 이만 줄입니다.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5-12-30 17:18:34
저도 오뎅님을 비롯한 여기 오시는 모든 분들께 새해 인사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557onion2006-01-023731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556박영수2006-01-013527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555jwpark2006-01-013582   다이너마이트 같은 행복이 가득한 2006이 되길.. (1)
554김재우2005-12-313624   Happy new year (1)
553오뎅2005-12-303744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552채도윤2005-12-305333   저... 넥스트 스텝os와 오픈스텝을 꼭 구하고 싶은데요... (1)
551박기완2005-12-164753   NeXTSTEP은 아직도 현장에서 돌아 간다. (2)
550Eli2005-12-264437   혹시 넥스트 스텝에서 호스트 아이디 변경이 가능한가요? (3)
549박영수2005-12-243525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세요.. (1)
548김재우2005-12-194631   GNU Step에 관한 질문 입니다. (4)
547Eli2005-12-155486   안녕하세요 넥스트 스텝 관련몇가지 질문입니다. (1)
546아기나무2005-12-134284   안녕하세요 혹시 NextStep 을 구할 수 있을까요.. (1)
545achoho2005-12-095293   안녕하세요 mac os 설치에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3)
544박영준2005-12-114046   노프레임에서 메뉴를 클리하면 게시판만 변하게 하는법?
543onion2005-11-094091   모처럼.. 제 책상 스샷... (5)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