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넥스트 스텝 관련몇가지 질문입니다.
이름: Eli [수정] 2005-12-15 16:40:37
지금 시스템에 1G메모리를 달았는데 넥스트 스텝에서 첨에 512까지만 메모리 검사를
하고 넘어가던데 부팅할때마다 1G를 다 테스트하게 하거나
아니면 아에 메세지가 나오지 않게 하는 방법이 있으면 가르쳐 주세요.

그리고 넥스트 스텝 시스템 성능이랑안정성을 체크해 보고 싶은데
넥스트 스텝에서 사용가능한 벤치마크 프로그램같은것도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하루들 되세요~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5-12-15 18:35:39
NeXTSTEP 부팅시 메모리 체크는 스킵이나 조정이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OS상의 512MB 메모리 제한을 없애는 방법은 먼저번 질문에서의 답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대표적인 NeXTSTEP용 벤치마크 프로그램은 BenchPress.app가 있습니다. 여기 자료실에서 받을 수 있으며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http://www.nextcube.org/pub/MustHave/NeXTSTEP/tools/BenchPress.1.0.NI.b.tar.gz
http://www.nextcube.org/pub/MustHave/NeXTSTEP/tools/BenchPress.1.0.README

PS. VMware에서 NeXTSTEP을 사용하는 것은 비추입니다. Native에 설치한 것에 비해 성능이나 체감속도가 대여섯배 이상 차이 난다는 것을 염두에 두셔야 합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557onion2006-01-023731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556박영수2006-01-013527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555jwpark2006-01-013582   다이너마이트 같은 행복이 가득한 2006이 되길.. (1)
554김재우2005-12-313624   Happy new year (1)
553오뎅2005-12-303744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552채도윤2005-12-305334   저... 넥스트 스텝os와 오픈스텝을 꼭 구하고 싶은데요... (1)
551박기완2005-12-164754   NeXTSTEP은 아직도 현장에서 돌아 간다. (2)
550Eli2005-12-264438   혹시 넥스트 스텝에서 호스트 아이디 변경이 가능한가요? (3)
549박영수2005-12-243526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세요.. (1)
548김재우2005-12-194632   GNU Step에 관한 질문 입니다. (4)
547Eli2005-12-155487   안녕하세요 넥스트 스텝 관련몇가지 질문입니다. (1)
546아기나무2005-12-134284   안녕하세요 혹시 NextStep 을 구할 수 있을까요.. (1)
545achoho2005-12-095293   안녕하세요 mac os 설치에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3)
544박영준2005-12-114046   노프레임에서 메뉴를 클리하면 게시판만 변하게 하는법?
543onion2005-11-094091   모처럼.. 제 책상 스샷... (5)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