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넥스트 스텝 관련몇가지 질문입니다.
이름:
Eli
[수정]
2005-12-15 16:40:37
지금 시스템에 1G메모리를 달았는데 넥스트 스텝에서 첨에 512까지만 메모리 검사를
하고 넘어가던데 부팅할때마다 1G를 다 테스트하게 하거나
아니면 아에 메세지가 나오지 않게 하는 방법이 있으면 가르쳐 주세요.
그리고 넥스트 스텝 시스템 성능이랑안정성을 체크해 보고 싶은데
넥스트 스텝에서 사용가능한 벤치마크 프로그램같은것도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하루들 되세요~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5-12-15 18:35:39
NeXTSTEP 부팅시 메모리 체크는 스킵이나 조정이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OS상의 512MB 메모리 제한을 없애는 방법은 먼저번 질문에서의 답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대표적인 NeXTSTEP용 벤치마크 프로그램은 BenchPress.app가 있습니다. 여기 자료실에서 받을 수 있으며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http://www.nextcube.org/pub/MustHave/NeXTSTEP/tools/BenchPress.1.0.NI.b.tar.gz
http://www.nextcube.org/pub/MustHave/NeXTSTEP/tools/BenchPress.1.0.README
PS. VMware에서 NeXTSTEP을 사용하는 것은 비추입니다. Native에 설치한 것에 비해 성능이나 체감속도가 대여섯배 이상 차이 난다는 것을 염두에 두셔야 합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557
onion
2006-01-02
3731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556
박영수
2006-01-01
3527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555
jwpark
2006-01-01
3582
다이너마이트 같은 행복이 가득한 2006이 되길..
(1)
554
김재우
2005-12-31
3624
Happy new year
(1)
553
오뎅
2005-12-30
3744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552
채도윤
2005-12-30
5334
저... 넥스트 스텝os와 오픈스텝을 꼭 구하고 싶은데요...
(1)
551
박기완
2005-12-16
4754
NeXTSTEP은 아직도 현장에서 돌아 간다.
(2)
550
Eli
2005-12-26
4438
혹시 넥스트 스텝에서 호스트 아이디 변경이 가능한가요?
(3)
549
박영수
2005-12-24
3526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세요..
(1)
548
김재우
2005-12-19
4632
GNU Step에 관한 질문 입니다.
(4)
547
Eli
2005-12-15
5487
안녕하세요 넥스트 스텝 관련몇가지 질문입니다.
(1)
546
아기나무
2005-12-13
4284
안녕하세요 혹시 NextStep 을 구할 수 있을까요..
(1)
545
achoho
2005-12-09
5293
안녕하세요 mac os 설치에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3)
544
박영준
2005-12-11
4046
노프레임에서 메뉴를 클리하면 게시판만 변하게 하는법?
543
onion
2005-11-09
4091
모처럼.. 제 책상 스샷...
(5)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