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프레임에서 메뉴를 클리하면 게시판만 변하게 하는법?
이름: 박영준 (http://www.hifa.er.ro)[삭제] [수정] 2005-12-11 00:51:52
안녕하세요 정말로 너무 답답합니다 이것을 어떻게 하여야 하는지요
노프레임을 테이블로 만들어서 하면 테이블 한쪽을 클리하면 원하는 테이블안에 게시판에 뜨게 하고싶은데 넘 안되네요 부탁합니다 여러 프레임을 이용하면 taget을 이용하고name를 이용하는것은 알겠는데 노프레임에서는 답이 나오지를 않네요 가르쳐 주세요부탁합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557onion2006-01-023731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556박영수2006-01-013527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555jwpark2006-01-013582   다이너마이트 같은 행복이 가득한 2006이 되길.. (1)
554김재우2005-12-313624   Happy new year (1)
553오뎅2005-12-303744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552채도윤2005-12-305334   저... 넥스트 스텝os와 오픈스텝을 꼭 구하고 싶은데요... (1)
551박기완2005-12-164754   NeXTSTEP은 아직도 현장에서 돌아 간다. (2)
550Eli2005-12-264438   혹시 넥스트 스텝에서 호스트 아이디 변경이 가능한가요? (3)
549박영수2005-12-243526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세요.. (1)
548김재우2005-12-194632   GNU Step에 관한 질문 입니다. (4)
547Eli2005-12-155487   안녕하세요 넥스트 스텝 관련몇가지 질문입니다. (1)
546아기나무2005-12-134285   안녕하세요 혹시 NextStep 을 구할 수 있을까요.. (1)
545achoho2005-12-095294   안녕하세요 mac os 설치에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3)
544박영준2005-12-114047   노프레임에서 메뉴를 클리하면 게시판만 변하게 하는법?
543onion2005-11-094091   모처럼.. 제 책상 스샷... (5)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