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프레임에서 메뉴를 클리하면 게시판만 변하게 하는법?
이름:
박영준
(http://www.hifa.er.ro)
[삭제]
[수정]
2005-12-11 00:51:52
안녕하세요 정말로 너무 답답합니다 이것을 어떻게 하여야 하는지요
노프레임을 테이블로 만들어서 하면 테이블 한쪽을 클리하면 원하는 테이블안에 게시판에 뜨게 하고싶은데 넘 안되네요 부탁합니다 여러 프레임을 이용하면 taget을 이용하고name를 이용하는것은 알겠는데 노프레임에서는 답이 나오지를 않네요 가르쳐 주세요부탁합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557
onion
2006-01-02
3731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556
박영수
2006-01-01
3527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555
jwpark
2006-01-01
3582
다이너마이트 같은 행복이 가득한 2006이 되길..
(1)
554
김재우
2005-12-31
3624
Happy new year
(1)
553
오뎅
2005-12-30
3744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552
채도윤
2005-12-30
5334
저... 넥스트 스텝os와 오픈스텝을 꼭 구하고 싶은데요...
(1)
551
박기완
2005-12-16
4754
NeXTSTEP은 아직도 현장에서 돌아 간다.
(2)
550
Eli
2005-12-26
4438
혹시 넥스트 스텝에서 호스트 아이디 변경이 가능한가요?
(3)
549
박영수
2005-12-24
3526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세요..
(1)
548
김재우
2005-12-19
4632
GNU Step에 관한 질문 입니다.
(4)
547
Eli
2005-12-15
5487
안녕하세요 넥스트 스텝 관련몇가지 질문입니다.
(1)
546
아기나무
2005-12-13
4285
안녕하세요 혹시 NextStep 을 구할 수 있을까요..
(1)
545
achoho
2005-12-09
5294
안녕하세요 mac os 설치에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3)
544
박영준
2005-12-11
4047
노프레임에서 메뉴를 클리하면 게시판만 변하게 하는법?
543
onion
2005-11-09
4091
모처럼.. 제 책상 스샷...
(5)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