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넥스트 스텝os와 오픈스텝을 꼭 구하고 싶은데요...
이름: 채도윤 [수정] 2005-12-30 04:09:09
안녕하세요.다름이 아니구요...

PC에서 구동이 되는 넥스트 스텝 OS 와 오픈스텝 과 메뉴얼을 구할 수 없을까요?
ㅠㅠ(부팅 시디처럼 깔수 있는거라면 더더욱 좋구여...)
넥스트 머신을 구하는것도 쉽지 않을거 같아서요 이렇게 일반 pc에서
구동되는것을 원합니다.  


CPU:  인텔 펜티엄4 프레스캇 3.0E  

메인보드:  ASUS P4P800 SE STCOM
메모리:  DDR 삼성 1GB PC3200 *2개  

FDD/HDD:  Seagate 250G 7200rpm (7200.8)(현재 C드라이 잡혀있는 하드입니다.)  
          + Seagate S-ATA 200G 7200rpm

VGA:  GeForceFX 5700노멀 코어 튜닝해서 Quadro FX1100으로 사용중입니다.


저...현재의 제 컴퓨터에서 넥스트스텝 설치 할수 있을까요?

아! 그리구 다운로드 링크누르면 안되네요? 음...

며칠전 넥스트 스텝 os 기사를 보고 충격을 받아서 도저히 잠을 이룰수가 없습니다.
뭔가에 홀린듯 이곳 저곳 넥스트에 대한 것을 다 찾아보고
그래서 이곳까지 왔네요. 여기에 정보가 많아서 얼마나 안심이 되던지요.    

mac 과 linux에서 충격을 받았지만
제 인생에서 nextstep을 보고 정말 경악했습니다.
직접 그 OS를 다루고 싶습니다.
가지고 계신분 꼭 연락 주셨으면 합니다. 은혜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

메신저로 주셔도 좋구여
www.jjang0u.com 짱공유 사이트 네오폴더에 공유 해주셔도 좋습니다.
CD로 택배로 보내주셔도 좋구여.(택배비는 제가 당연히 내는거구여.)

제 메일 주소는 akjssdf@naver.com
메신저는 akjssdf@hotmail.com
핸드폰은 011-9185-6600

제 이름은 채도윤 입니다.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5-12-30 17:12:36
안녕하세요. 김성한입니다.

NeXTSTEP의 OS 철학에 반하셨다면, 지금 활발히 진행중인 Mac OS X Tiger x86 버젼을 구해서 설치해 보시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첫번째 이유는 NeXTSTEP은 드라이버가 오래 되서 요즘 하드웨어에는 대부분 설치가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일단 아래의 하드웨어 지원 사양표를 참고하시구요.

NeXTSTEP_Driver_Compatibility_Guide.rtf
OPENSTEP_Driver_Compatibility_Guide.rtf

두번째 이유는 Mac OS X의 전신이 NeXTSTEP이며, NeXTSTEP의 현주소가 바로 Mac OS X이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NeXTSTEP history는 다음과 같습니다.

NeXTSTEP -> OPENSTEP -> Rhapsody -> Mac OS X

x86용 Mac OS X은 현재 국내외 포럼에서 활발히 논의중이며 지속적으로 패치 버젼이 릴리즈 되고 있습니다. 이곳의 "[강좌] Mac OS X 10.4.1 Tiger x86 빌드하기" 글을 참고하시면 참고 사이트가 소개되어 있습니다...

PS. 다운로드 자료실의 로그인 창을 자세히 보시면 ID/PASSWD가 명시되어 있으니 그대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557onion2006-01-023731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556박영수2006-01-013527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555jwpark2006-01-013582   다이너마이트 같은 행복이 가득한 2006이 되길.. (1)
554김재우2005-12-313624   Happy new year (1)
553오뎅2005-12-303744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552채도윤2005-12-305334   저... 넥스트 스텝os와 오픈스텝을 꼭 구하고 싶은데요... (1)
551박기완2005-12-164753   NeXTSTEP은 아직도 현장에서 돌아 간다. (2)
550Eli2005-12-264437   혹시 넥스트 스텝에서 호스트 아이디 변경이 가능한가요? (3)
549박영수2005-12-243525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세요.. (1)
548김재우2005-12-194631   GNU Step에 관한 질문 입니다. (4)
547Eli2005-12-155486   안녕하세요 넥스트 스텝 관련몇가지 질문입니다. (1)
546아기나무2005-12-134284   안녕하세요 혹시 NextStep 을 구할 수 있을까요.. (1)
545achoho2005-12-095293   안녕하세요 mac os 설치에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3)
544박영준2005-12-114046   노프레임에서 메뉴를 클리하면 게시판만 변하게 하는법?
543onion2005-11-094091   모처럼.. 제 책상 스샷... (5)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