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한씨, XBOX 가지고 놀기에 어때.. ?
이름: 김진수 [수정] 2004-02-10 20:36:42
성한씨, XBOX 가지고 놀기에 어때.. ?

심심풀이에 유용한가 ?
쓸만한 게임은 ?
개조 비용은 ?

그밖에 ??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4-02-11 00:29:50
전 X-BOX는커녕 PalyStation도 없어요. -.-;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4-02-12 23:05:02
http://nexamo.com/zb/view.php?id=nexamo_free&no=17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407sonyura2004-02-222768   윤지짱~~!
406김진수2004-02-103075   성한씨, XBOX 가지고 놀기에 어때.. ? (2)
405김진수2004-02-056965   NeXTSTEP Benchmark in VMWARE BETA - 1, 2 (6)
404onion2004-01-312889   훗 안보는줄 아셨죠?..-.-; (3)
403flama2004-01-313425   NeXT Laser Printer의 오류현상 (2)
402김진수2004-01-164748   NeXTSTEP 3.3j 화면-1600*1200 해상도 in VMWARE BETA (2)
401지나가다2004-01-283379   오픈스텝을 빌드하는데... (3)
400shenando2004-01-273353   자료가 없어서 애가타서 질문합니다. (1)
399김범중2004-01-162855   [요청] NeXTSTEP3.3상의 VNC서버 자료 (1)
398이동현2004-01-152803   [질문] 지금도 NeXTMail을 이용하시는 분이 계신가요? (1)
397이동현2004-01-022629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396지나가다2003-12-292718   이제는 (1)
395flama2003-11-182814   대략 오홋. (1)
394네뚜2003-11-162814   [질문] OpenStep 구할수 있는 방법은? (1)
393capri912003-10-163675   [알림] NeXTcube 다시 오픈합니다 (3)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