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청] NeXTSTEP3.3상의 VNC서버 자료
이름: 김범중 [수정] 2004-01-16 12:42:48
안녕하십니까?
NeXTSTEP 3.3(intel) 상에서 동작하는 VNC Server에 관한 자료를 찾고 있습니다.

부탁드립니다.

ps. NeXTCUBE.org 에 오시는 모든 분들께 희망찬 2004년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4-01-26 23:07:55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NeXTSTEP이나 Linux의 경우는 넥스트스텝에서 가능하지만, 넥스트스텝에서 바로 동작하는 VNC 버젼은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굳이 넥스트에서 VNC를 사용하시려면 CubX-Windows.app을 설치하시고 VNC for Linux 소스를 구하셔서 컴파일하는 방법이 있겠지만, 해보질 않아서 잘 모르겠네요.

충분한 답변이 되질 못해서 죄송합니다. 그럼 이만...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407sonyura2004-02-222768   윤지짱~~!
406김진수2004-02-103075   성한씨, XBOX 가지고 놀기에 어때.. ? (2)
405김진수2004-02-056966   NeXTSTEP Benchmark in VMWARE BETA - 1, 2 (6)
404onion2004-01-312890   훗 안보는줄 아셨죠?..-.-; (3)
403flama2004-01-313426   NeXT Laser Printer의 오류현상 (2)
402김진수2004-01-164749   NeXTSTEP 3.3j 화면-1600*1200 해상도 in VMWARE BETA (2)
401지나가다2004-01-283380   오픈스텝을 빌드하는데... (3)
400shenando2004-01-273354   자료가 없어서 애가타서 질문합니다. (1)
399김범중2004-01-162856   [요청] NeXTSTEP3.3상의 VNC서버 자료 (1)
398이동현2004-01-152803   [질문] 지금도 NeXTMail을 이용하시는 분이 계신가요? (1)
397이동현2004-01-022629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396지나가다2003-12-292718   이제는 (1)
395flama2003-11-182814   대략 오홋. (1)
394네뚜2003-11-162814   [질문] OpenStep 구할수 있는 방법은? (1)
393capri912003-10-163675   [알림] NeXTcube 다시 오픈합니다 (3)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