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 Laser Printer의 오류현상
이름: flama [수정] 2004-01-31 12:29:01
안녕하세요? 불꽃지환군입니다.

쥔장 형님을 비롯해서 모두들 설은 잘 지내셨는 지 궁금하군요. ^^

2004년도 어느덧 한 달이 다 지나가고, NeXT를 사용한 지도 벌써 8년을 넘기고 있습니다. 물론 8년 동안 줄창 사용한 것이 아니라서 문제 생기면 절대 스스로 해결 못합니다. ^^;;

대략 몇 달 전 부터 제 블랙 머쉰에서 NeXT Laser Printer의 상태를 제대로 감지하지 못합니다. 뚜껑이 닫혀 있는 상태에서도 "프린터 뚜껑 열려있으니깐 빨리 닫아요! 오빠!" 이러는 처자의 목소리만 나올 뿐입니다.

그냥 여기 저기 돌아다니며 알 수 있었던 것이라곤 NeXT Laser Printer 내부에 있는 "비밀 스위치"가 제대로 동작하지 않아서라고 하는데... (젠장... 비밀 스위치가 동작하지 않으면, 비밀을 알려줘야 고칠 거 아냐... -.-+ ) 이와 관련된 정보를 (아신다면) 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m( --)m

그럼 이만.
이름: capri91 [수정] 2004-02-01 01:24:37
불꽃지환, 잘 지냈남?

비밀 스위치의 위치가 어딘고 하니, 프린터를 열어보면 우측편 110V-220V 전환 스위치 근처에 조그마한 직사각형 홈이 있고 금속판이 보일거야. 볼펜 같이 끝이 뽀족한 걸로 눌러보면 딸깍딸깍 소리가 나지. 프린터 뚜껑에는 닫을때 눌러지도록 뽀족하게 나와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어. 만약 글로 이해가 잘 안되면 다음에 사진으로 찍어서 올리도록 하지.

신혼생활은 재미있는지 궁금하네. 새해 복 많이 받아...
이름: flama[삭제] [수정] 2004-02-02 20:37:14
안녕하세요? 불꽃지환군입니다.

오오, 역시 "넥스트 사무라이"의 이름은 그냥 얻어지는 게 아니었습니다 그려. ^^
감사함돠.

"신혼생활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만.
회사의 명에 따라 중국어 합숙 교육을 받고 있는 관계로, 본의 아닌 주말부부 신세가 되는 바람에 일주일에 한 번 만나보는 애틋함만 키우고 있슴돠. 아, 그러고 보니 알려주신 "비밀스위치" (이거 정말 비밀 맞는 건가? ^^ )의 위치도 주말에 집에 가서야 확인할 수 있겠네요. -.-;;

제 블랙 머신은, 작년 하순에 G4 Cube에 팬 달아주느라 Torx 드라이버 사러 마실 나갔다가 내친 김에 13W3C-Dsub 변환 젠더를 사서 17인치 IBM 블랙모니터를 달아주고 새삼스런 뽀대를 자랑질 하고 있는 중입니다. -.-v

예전에는 보고서도 숨풍숨풍 잘 뽑아내고 군복무 시절엔 비문도 많이 생산했던 넘인데 이제는 많이 느리다는 것이 실감이 나는군요. 그래도 언젠가는 "mix*2"를 재가동시켜서 제 몫을 다시금 멋지게 하게 하고 싶습니다.

그나저나, 조만간 만나 뵙고 술 한 잔 하고 싶슴돠.
승희 형님도 뵌 지 너무 오래고, 영훈 형님도 그렇고.
봉석 형님과 종완 형님도 모두 잘 계시는 지 궁금하군요...
따끈하게 데운 정종이 문득 생각나는 추운 겨울 밤입니다.

그럼 이만.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407sonyura2004-02-222768   윤지짱~~!
406김진수2004-02-103075   성한씨, XBOX 가지고 놀기에 어때.. ? (2)
405김진수2004-02-056966   NeXTSTEP Benchmark in VMWARE BETA - 1, 2 (6)
404onion2004-01-312890   훗 안보는줄 아셨죠?..-.-; (3)
403flama2004-01-313426   NeXT Laser Printer의 오류현상 (2)
402김진수2004-01-164748   NeXTSTEP 3.3j 화면-1600*1200 해상도 in VMWARE BETA (2)
401지나가다2004-01-283379   오픈스텝을 빌드하는데... (3)
400shenando2004-01-273353   자료가 없어서 애가타서 질문합니다. (1)
399김범중2004-01-162855   [요청] NeXTSTEP3.3상의 VNC서버 자료 (1)
398이동현2004-01-152803   [질문] 지금도 NeXTMail을 이용하시는 분이 계신가요? (1)
397이동현2004-01-022629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396지나가다2003-12-292718   이제는 (1)
395flama2003-11-182814   대략 오홋. (1)
394네뚜2003-11-162814   [질문] OpenStep 구할수 있는 방법은? (1)
393capri912003-10-163675   [알림] NeXTcube 다시 오픈합니다 (3)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