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OpenStep 구할수 있는 방법은?
이름:
네뚜
[수정]
2003-11-16 19:33:12
안녕하세요
예전부터 OpenStep이나 NextStep을 사용하고 싶었지만
한창땐 제 사양이 딸려서 안됬고
지금은 구하기가 힘이 드네요.
혹 구할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3-11-26 15:38:08
안녕하세요. 김성한입니다.
넥스트스텝 시디는 라이센스 문제로 인하여 구하시기 힘들 겁니다. 예전에는 NeXaMo 홈페이지에 많은 분들이 계셔서 도움을 얻을 수 있었지만 지금은 접속이 안되고 있습니다. 대신 넥스트스텝 관련 어플리케이션은 Download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럼 이만...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407
sonyura
2004-02-22
2768
윤지짱~~!
406
김진수
2004-02-10
3075
성한씨, XBOX 가지고 놀기에 어때.. ?
(2)
405
김진수
2004-02-05
6966
NeXTSTEP Benchmark in VMWARE BETA - 1, 2
(6)
404
onion
2004-01-31
2890
훗 안보는줄 아셨죠?..-.-;
(3)
403
flama
2004-01-31
3426
NeXT Laser Printer의 오류현상
(2)
402
김진수
2004-01-16
4749
NeXTSTEP 3.3j 화면-1600*1200 해상도 in VMWARE BETA
(2)
401
지나가다
2004-01-28
3380
오픈스텝을 빌드하는데...
(3)
400
shenando
2004-01-27
3354
자료가 없어서 애가타서 질문합니다.
(1)
399
김범중
2004-01-16
2856
[요청] NeXTSTEP3.3상의 VNC서버 자료
(1)
398
이동현
2004-01-15
2804
[질문] 지금도 NeXTMail을 이용하시는 분이 계신가요?
(1)
397
이동현
2004-01-02
2630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396
지나가다
2003-12-29
2719
이제는
(1)
395
flama
2003-11-18
2815
대략 오홋.
(1)
394
네뚜
2003-11-16
2815
[질문] OpenStep 구할수 있는 방법은?
(1)
393
capri91
2003-10-16
3675
[알림] NeXTcube 다시 오픈합니다
(3)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