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OpenStep 구할수 있는 방법은?
이름: 네뚜 [수정] 2003-11-16 19:33:12
안녕하세요
예전부터 OpenStep이나 NextStep을 사용하고 싶었지만
한창땐 제 사양이 딸려서 안됬고
지금은 구하기가 힘이 드네요.

혹 구할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3-11-26 15:38:08
안녕하세요. 김성한입니다.

넥스트스텝 시디는 라이센스 문제로 인하여 구하시기 힘들 겁니다. 예전에는 NeXaMo 홈페이지에 많은 분들이 계셔서 도움을 얻을 수 있었지만 지금은 접속이 안되고 있습니다. 대신 넥스트스텝 관련 어플리케이션은 Download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럼 이만...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407sonyura2004-02-222768   윤지짱~~!
406김진수2004-02-103075   성한씨, XBOX 가지고 놀기에 어때.. ? (2)
405김진수2004-02-056966   NeXTSTEP Benchmark in VMWARE BETA - 1, 2 (6)
404onion2004-01-312890   훗 안보는줄 아셨죠?..-.-; (3)
403flama2004-01-313426   NeXT Laser Printer의 오류현상 (2)
402김진수2004-01-164749   NeXTSTEP 3.3j 화면-1600*1200 해상도 in VMWARE BETA (2)
401지나가다2004-01-283380   오픈스텝을 빌드하는데... (3)
400shenando2004-01-273354   자료가 없어서 애가타서 질문합니다. (1)
399김범중2004-01-162856   [요청] NeXTSTEP3.3상의 VNC서버 자료 (1)
398이동현2004-01-152804   [질문] 지금도 NeXTMail을 이용하시는 분이 계신가요? (1)
397이동현2004-01-022630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396지나가다2003-12-292719   이제는 (1)
395flama2003-11-182815   대략 오홋. (1)
394네뚜2003-11-162815   [질문] OpenStep 구할수 있는 방법은? (1)
393capri912003-10-163675   [알림] NeXTcube 다시 오픈합니다 (3)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