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STEP 3.3j 화면-1600*1200 해상도 in VMWARE BETA
이름: 김진수 [수정] 2004-01-16 12:08:59


파일 업로드가 안되네요. ^^
그냥 심심해서리...
VMWARE 베타 버전이 새로 나왔다길레...
하지만 마우스가 계속 튀고, 네트웍 설정은 못했네요.
일본인이 만든 VGA 드라이버는 가상머신의 Base 머신의 VGA 기능을
그대로 사용하게 하는 메카니즘 인 것 같군요.(신기하게...)
그래서 제 노트북의 기본 해상도인
1600*1200 이 가능 하고 그 이상도 가능합니다.
물론 속도도 빠르죠.
마우스 문제만 해결되고 정식 버전이 나오면 VMWARE 한 카피 사야하겠습니다.

http://www.cubem.com/jsboard-2.0.5/read.php?table=cube&no=1293&page=1
이름: capri91 [수정] 2004-01-26 22:50:51
진수형,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설 연휴동안 하는 일 없이 빈둥빈둥 하느라 이제야 봤습니다.

VMware의 VGA 드라이버는 해상도와 속도면에서 멋지군요.

근데 넥스트를 깔면 VMware와 VirtualPC 중에 어느 것이 성능면에서 나을까요?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삭제] [수정] 2004-01-31 13:17:24
일단 vmware의 driver는 원래부터...
vmware측에서 gnustep에 vmware를 제공하면서 부터인거라....
(사실 그 이전에 드라이버는 나왔지만..-.-)
고로 vmware측이 더 빠를거라 생각합니다..-.-;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407sonyura2004-02-222768   윤지짱~~!
406김진수2004-02-103075   성한씨, XBOX 가지고 놀기에 어때.. ? (2)
405김진수2004-02-056966   NeXTSTEP Benchmark in VMWARE BETA - 1, 2 (6)
404onion2004-01-312890   훗 안보는줄 아셨죠?..-.-; (3)
403flama2004-01-313426   NeXT Laser Printer의 오류현상 (2)
402김진수2004-01-164749   NeXTSTEP 3.3j 화면-1600*1200 해상도 in VMWARE BETA (2)
401지나가다2004-01-283379   오픈스텝을 빌드하는데... (3)
400shenando2004-01-273353   자료가 없어서 애가타서 질문합니다. (1)
399김범중2004-01-162855   [요청] NeXTSTEP3.3상의 VNC서버 자료 (1)
398이동현2004-01-152803   [질문] 지금도 NeXTMail을 이용하시는 분이 계신가요? (1)
397이동현2004-01-022629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396지나가다2003-12-292718   이제는 (1)
395flama2003-11-182814   대략 오홋. (1)
394네뚜2003-11-162814   [질문] OpenStep 구할수 있는 방법은? (1)
393capri912003-10-163675   [알림] NeXTcube 다시 오픈합니다 (3)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