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NeXTcube 다시 오픈합니다
이름: capri91 [수정] 2003-10-16 03:24:54
안녕하세요. 김성한입니다.

오래간만에 다시 뵙게 되니 반갑습니다. 하루동안 테스트 작업을 마치고 다시 정상 가동합니다. 특히 잊지않고 찾아주신 영수와 양파님께 감사드립니다.

NeXTcube는 현재 집으로 옮겨와서 ADSL 회선에 물려있습니다. 테스트 결과, 속도는 예전 T1과 비슷하지만 인터넷 사용량이 많은 저녁 시간에는 좀 느려질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특히 유동 IP에서 dynDNS로 서비스 되고 있기 때문에 IP가 바뀌는 경우에는 10분 정도 연결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불행히도 얼마전에 서버 HDD가 맛이 가서 교체했습니다. 다른 게시판들은 백업 DB를 복구해서 현재 정상 가동중이지만, Download 자료실은 아직 복구 작업이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초심으로 돌아가 다시 채워나갈 예정이니 지켜봐주시길 바랍니다.

김성한 드림...
이름: cool [수정] 2003-10-18 01:14:18
아무 생각없이 북마크를 눌렀는데... 다시 살아났네요...

축하와 함께 감사드립니다.
이름: capri91 [수정] 2003-10-20 15:00:24
cool님, 감사합니다.

근데 cool님 사이트는 연결이 되질 않네요. 예전에 사이트 어카운트가 얼마 남지않았다고 하시더니...

혹시 예전에 올려주셨던 BeginerSig_Build.pdf 파일이 있으시면 올려주실 수 있나요? HDD를 교체하는 바람에 자료실이 날라가 버렸답니다. -.-;
이름: cool[삭제] [수정] 2003-11-07 00:55:02
http://user.chollian.net/~coolnext/

입니다.

기존의 homepage.mac.com/coolmac 은 돈을 안내서 날라갔습니다, --;
자료 백업은 했는데... 아직 살리진 못했구요...

말씀하신 파일은 조만간 다시 올리겠습니다.  (파일 찾으러~~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407sonyura2004-02-222768   윤지짱~~!
406김진수2004-02-103075   성한씨, XBOX 가지고 놀기에 어때.. ? (2)
405김진수2004-02-056966   NeXTSTEP Benchmark in VMWARE BETA - 1, 2 (6)
404onion2004-01-312890   훗 안보는줄 아셨죠?..-.-; (3)
403flama2004-01-313426   NeXT Laser Printer의 오류현상 (2)
402김진수2004-01-164749   NeXTSTEP 3.3j 화면-1600*1200 해상도 in VMWARE BETA (2)
401지나가다2004-01-283380   오픈스텝을 빌드하는데... (3)
400shenando2004-01-273354   자료가 없어서 애가타서 질문합니다. (1)
399김범중2004-01-162856   [요청] NeXTSTEP3.3상의 VNC서버 자료 (1)
398이동현2004-01-152804   [질문] 지금도 NeXTMail을 이용하시는 분이 계신가요? (1)
397이동현2004-01-022630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396지나가다2003-12-292719   이제는 (1)
395flama2003-11-182815   대략 오홋. (1)
394네뚜2003-11-162815   [질문] OpenStep 구할수 있는 방법은? (1)
393capri912003-10-163676   [알림] NeXTcube 다시 오픈합니다 (3)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