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STEP Benchmark in VMWARE BETA - 1, 2
이름: 김진수 [수정] 2004-02-05 15:30:17

NeXTSTEP Benchmark in VMWARE BETA RC3 - 1
http://www.cubem.com/jsboard-2.0.5/read.php?table=cube&no=1299&page=1



NeXTSTEP Benchmark in VMWARE BETA RC3 - 2
http://www.cubem.com/jsboard-2.0.5/read.php?table=cube&no=1300&page=1
이름: capri91 [수정] 2004-02-06 18:38:43
진수형.

며칠째 계속 cubem.com 연결이 안되는데요. 혹시 서버가 죽은건가요? -.-;
이름: 김진수 [수정] 2004-02-07 23:10:37
일요일까지 회사 공사가 있어서 서버가 잠시 쉬는 시간이지..
낮에 승희하고 통화 했다.
다음주 중에 한번 보자...
이름: capri91 [수정] 2004-02-09 15:33:19
네, 진수형. 오늘 들어와 보니 연결이 되네요. 그리고 윗글은 그림이 보이도록 수정했습니다.

저도 지난주에 VMware 4.0에 NeXTSTEP 3.3을 빌드해 보았는데 VGA 드라이버는 해상도도 만족스럽고 속도도 빠른 편이더군요. Network도 문제없이 잘 동작하구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맨처음 로그인해서 preference를 기동할때 5분 정도 랙이 걸리는데, 다음 로그인부터는 괜찮더군요.

가장 큰 문제는 마우스가 계속 점핑한다는 점인 것 같습니다. 도저히 제대로 NeXTSTEP을 사용하기 힘들 정도로 마우스가 튑니다. 계속 suspend resume을 해도 잠시동안 정상적으로 동작할 뿐 좀 있으면 계속 구석으로 마우스 포인터가 이동해 버리네요. 아무래도 VGA 드라이버처럼 넥스트용 VMware PS/2 Mouse 드라이버가 나오기 전까지는 정상적으로 사용하기가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름: 김진수 [수정] 2004-02-09 18:07:08
나도 그 문제 해결 때문에 머리가 아프다고...
무엇이 문제인지 몰라서리, 다양한 방법을 써 보앗는데...
해결법을 찾을때 까징..(혹시 PS2 마우스로 써 보았어, 나는 전부 USB 라서..)
다른 마우스 드라이버는 없나 ?
이름: capri91 [수정] 2004-02-09 19:39:44
저는 PS/2 마우스를 사용하는데, 역시 마우스 점핑이 일어납니다. 뉴스그룹에서 검색해보니 시리얼 마우스의 경우에는 vmware에서 마우스 점핑 현상이 없다고 하네요. 근데 시리얼 마우스가 없어서리 확인해 볼 길이 없어요...
이름: 김진수[삭제] [수정] 2004-02-09 20:08:25
근데, 현재 베타버전에서는 조금 덜 한 것 같은데,...
이상하다...
시리얼 포트가 내 노트북에는 없는데...^^:;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407sonyura2004-02-222768   윤지짱~~!
406김진수2004-02-103075   성한씨, XBOX 가지고 놀기에 어때.. ? (2)
405김진수2004-02-056966   NeXTSTEP Benchmark in VMWARE BETA - 1, 2 (6)
404onion2004-01-312889   훗 안보는줄 아셨죠?..-.-; (3)
403flama2004-01-313425   NeXT Laser Printer의 오류현상 (2)
402김진수2004-01-164748   NeXTSTEP 3.3j 화면-1600*1200 해상도 in VMWARE BETA (2)
401지나가다2004-01-283379   오픈스텝을 빌드하는데... (3)
400shenando2004-01-273353   자료가 없어서 애가타서 질문합니다. (1)
399김범중2004-01-162855   [요청] NeXTSTEP3.3상의 VNC서버 자료 (1)
398이동현2004-01-152803   [질문] 지금도 NeXTMail을 이용하시는 분이 계신가요? (1)
397이동현2004-01-022629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396지나가다2003-12-292718   이제는 (1)
395flama2003-11-182814   대략 오홋. (1)
394네뚜2003-11-162814   [질문] OpenStep 구할수 있는 방법은? (1)
393capri912003-10-163675   [알림] NeXTcube 다시 오픈합니다 (3)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