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략 오홋.
이름: flama [수정] 2003-11-18 21:11:51
안녕하세요? 불꽃지환군입니다.

무심결에 찍어본 주소에 브라우저가 반응하는 걸 보고 대략 오홋.
아주 늦었지만 축하드려요. 재개장.

최근에 모니터 젠더를 조합해서 IBM 블랙모니터를 연결했답니다.
블랙머쉰을 다시 살린 이즈음에 "넥스트 사무라이"라 불렸던 그 모습도 떠오르는군요. ^^

자주 찾아오겠슴돠. :)

그럼 이만.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3-11-26 15:42:45
안녕, 지환군.

오래간만이네. 답글이 늦어서 미안해. 새로 개장한 이후에는 올라오는 글이 거의 없어서 일주일에 한 번 정도만 둘러보거든... 자주 자주 놀러오고, 지환 홈피는 언제나 재가동하려나~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407sonyura2004-02-222768   윤지짱~~!
406김진수2004-02-103075   성한씨, XBOX 가지고 놀기에 어때.. ? (2)
405김진수2004-02-056966   NeXTSTEP Benchmark in VMWARE BETA - 1, 2 (6)
404onion2004-01-312890   훗 안보는줄 아셨죠?..-.-; (3)
403flama2004-01-313426   NeXT Laser Printer의 오류현상 (2)
402김진수2004-01-164749   NeXTSTEP 3.3j 화면-1600*1200 해상도 in VMWARE BETA (2)
401지나가다2004-01-283380   오픈스텝을 빌드하는데... (3)
400shenando2004-01-273354   자료가 없어서 애가타서 질문합니다. (1)
399김범중2004-01-162856   [요청] NeXTSTEP3.3상의 VNC서버 자료 (1)
398이동현2004-01-152804   [질문] 지금도 NeXTMail을 이용하시는 분이 계신가요? (1)
397이동현2004-01-022630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396지나가다2003-12-292719   이제는 (1)
395flama2003-11-182815   대략 오홋. (1)
394네뚜2003-11-162814   [질문] OpenStep 구할수 있는 방법은? (1)
393capri912003-10-163675   [알림] NeXTcube 다시 오픈합니다 (3)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